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20/10/04 15:08:10
수정됨
Name
류아
Subject
[마감] 10월 23일 금요일 19시 신도림 참족발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11022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9
춫천
이 게시판에 등록된
류아
님의 최근 게시물
21-04-04
[다이어트 실패 벙] 5월 1일_마감
[56]
20-10-24
사랑과 성애의 관계
[7]
20-10-13
을지로 차이
[9]
20-10-11
낭만적 연애와 그 후의 일상
[8]
20-10-04
[마감] 10월 23일 금요일 19시 신도림 참족발
[90]
20-03-20
[급구] 아무말 오프모임 2명 선착순! 마감
[33]
20-03-08
이데올로기라는 종교
[10]
20-03-05
아무말 오프모임
[45]
20-03-05
3/5 당산역 6:30?
[20]
20-01-23
1/24 부산(?)
[34]
캡틴아메리카
20/10/04 15: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꼰대라서 참석 못 하겠구만...
2
파란아게하
20/10/04 15: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영꼰대는 춫천이에영
류아
20/10/04 15: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와.... 기만자가 여깄다~!~!~!!!
류아
20/10/04 15: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헤헿 항상 스윗한 파란아게하님 감사합니다
도담
20/10/04 15: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흑흑... 술을 모태서...
주디
20/10/04 15: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텐션봐... 부럽당ㅠㅠ 흥벙되시길!!
류아
20/10/04 15: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홀랜 흡 ㅠㅠ 담엔 디저트코스벙을 열어볼게요!!!!
류아
20/10/04 15: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텐션빼면 남는 게 없어서 그렇습니다... 퓨퓨
무더니
20/10/04 15: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꼰대2
T.Robin
20/10/04 16: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술을 못 마셔서 포기...... OTL
복근 구경하고 싶었어요! ToT
칡
20/10/04 16: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꼰대는 여기 있겠습니다!~ 즐벙되시기를
化神
20/10/04 16: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소주 2병은 못 마시는데 ㄷㄷ
whenyouinRome...
20/10/04 16: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꼰대에 지방러라 걍 응원만!!
1
쿠르드
20/10/04 16: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술 먹고 싶당
류아
20/10/04 16: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 ㅋ ㅋ ㅋ ㅋ ㅋ 오싈?
류아
20/10/04 16:1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앗 흑흑흑 술벙은 인기가 없구나 (시무룩)
류아
20/10/04 16: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
류아
20/10/04 16: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맥시멈입니다. 오시져 ㅎㅅㅎ
류아
20/10/04 16: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흐규ㅠㅠㅠ 꼰대... ㅂㄷㅂㄷ 다음엔 꼰대벙을 열어야 겠어요. 세상 모든 꼰대들이여 내게로!!!
류아
20/10/04 16: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진짜 붓싼에서 열어야지 아오 ㅋㅋㅋ
거소
20/10/04 16: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소주 2병이라니.. 우와...술찐따는 주량이 약해 흥벙기원만 드립니다 총총총
류아
20/10/04 16: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ㄹㅇ 기만자 흥칫뿡야 흥흥흥
언년이
20/10/04 17: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런 거 보면은... 만날 서울이야..... ㅜ
류아
20/10/04 17: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후어엉 죄송합니다... 퓨퓨퓨
Love Letter Aid
20/10/04 17: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얍! 설레여라!
류아
20/10/04 17: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흥칫 하나두 안 설렜다 이 기만쟁이들 흥칫
한썸머
20/10/04 17: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별바라기님이 두병?!?
4
류아
20/10/04 17: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강하신데.... 역시 굴리면 구르는 대학원생 bbb
1
별바라기
20/10/04 17: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 사실 합의되지 않은 사항도 껴 잇읍니다..(?)
살찐론도
20/10/04 17: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농구 꼰대 술약함
참석할수 없는이유가 넘모 많네요ㅠ 즐벙되세요 :)
한썸머
20/10/04 17: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아....
한썸머
20/10/04 17: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살아돌아오십시오..
1
별바라기
20/10/04 17: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래야 해여.. 어흑 ㅠ
류아
20/10/04 18: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뭔소리야 —,—
1
별바라기
20/10/04 18: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아
20/10/04 18: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 ㅋ ㅋ 넴~
kaestro
20/10/04 19: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고는 싶어지는군요
류아
20/10/04 19: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근데 왜 안 오심 ㅠㅠ 옵시다!!! 강권은 없,,,
kaestro
20/10/04 19: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4자리밖에 없다하셔서 ㅋㅋ
자리 안 차면 해당 주에 한 번 다시 공고 올려주시죠
근데 차지 않을까요?
류아
20/10/04 20: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 2명 모으는데 아무도 관심 없는 것 같습니다! 헤헤 아모 족발 먹으러 가는 거니까 일단 씐나서 괜찮음 (오열(
kaestro
20/10/04 20: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일정이 어찌될지 모르겠어서 참석 이야기를 꺼내기 조금 걱정되네요ㅋㅋ
희망자 둘 생기면 빠지는 조건으로 발담가두겠습니다
근데 노쇼 선언할수도 있어요
류아
20/10/04 20: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잌ㅋㅋ 알겠사옵니다! 당일 7시 노쇼여도 괜찮습니다. 제 몫의 족발이 늘어나는 것이니까요
1
化神
20/10/04 21: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관심은 있어요 ㅎㅎ
류아
20/10/04 22: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모 관심만 있어요? 아이참 밀당이 휴;;;
제가 쭈욱 당기면 오십니까? 헤헤
별바라기
20/10/04 22: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쁘신가요 고게 아니라면 여유 있으시다면 오시지요오
별바라기
20/10/04 22: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셔요오셔요~~~
별바라기
20/10/04 22: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요걸 못 하게 됐네요,,,
타는저녁놀
20/10/04 22: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족발 맛있겠네요. 꼰대이기도 하지만.. 맵찔이라..
류아
20/10/04 22: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흑흑흑 반반으로 시킬건데... 흐규ㅠㅠ
별바라기
20/10/04 22: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앗 이걸 늦게 봤네..
기대하겠습니다
발그레 아이네꼬
20/10/05 01: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원래대로면 저 날이 병원 가는날인데ㅜㅜ
츄릅인데 부럽고 부러운데 츄릅이고
헌혈빌런
20/10/05 03: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현직 제주도입니다
류아
20/10/05 08: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ㅠㅠ 언니야 아프지 마 흑흑흑
류아
20/10/05 08: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주도... 당근... 말... 승마하고 싶네여 흡
TheLifer
20/10/05 08: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족은 세종대왕과 같습니다.
윤허하지 아니합니다.
류아
20/10/05 09: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족 말이 최우선입니다. 그치만 슬픔 또륵
발그레 아이네꼬
20/10/05 10: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럼 족발 택배 좀(응?)ㅋㅋ
비형시인
20/10/05 14: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족발을 못먹어서...
1
에디아빠
20/10/05 14: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60리플 0참여 시롸냐...
물론 저는 늙꼰패스입니다.
공기반술이반
20/10/05 15: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 건너 무슨 보쌈도 유명한데 있던데..ㅎㅎㅎ 족발.... 탐나지만 다이빙일정이 미확정인 관계로 관심1만 놓고 갑니다.
아침
20/10/05 15: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제 학생들이 친구해도 되냐길래 졸업하면 언니라고 부르라고 했더니 그거 말고 모땡땡씨로 부르겠다는데 안꼰대 인정입니까 ㅋㅋ 근데 왜 안 이번주 금욜인가요 ㅜㅜ
류아
20/10/05 16: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진짜 나쁜새럼,,, 족발 아니었어도 안 올 거면서!!! 미워할거야요
류아
20/10/05 16: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담에는 꼰대컨셉으로 벙 열어야지 >_<
류아
20/10/05 16: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홀랭 보쌈 맛있겠어요 ㅠㅠㅠㅠ 상호명을 알려주세욧!!!
류아
20/10/05 16: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언니야가 이번주 금욜 벙을 엽시다 +_+
5
에디아빠
20/10/05 16: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꼰대는 나 이외의 꼰대를 참지 못하기 때문에 성립하지 못할 것입니다.
류아
20/10/05 16: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쳐,,,, 역시 제가 문제이군요 ㅋㅋㅋ
공기반술이반
20/10/05 17: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왜 당산이랑 헷갈렸지...ㅜㅠ 죄송해요 당산 이조보쌈이었어요.
비형시인
20/10/05 17: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족발집 아들한테 족발벙을 오라뇨 '-'a
1
류아
20/10/05 18: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조보쌈 맛있죠,,,
1
류아
20/10/05 18: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헐... 아헐? 어딥니까 족발집 알려주시면 달려가겠습니다.
1
化神
20/10/05 20: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금요일 쉬는 날이라서 어떻게 될 지 좀 보고요... 모집 안 되면 캔슬되나요?
化神
20/10/05 20: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금요일 쉬는 날이라서 어떻게 될 지 좀 보고요... 모집 안 되면 캔슬되나요?
별바라기
20/10/05 20: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두 사람 다 누군가 꼭 올 거라는 희망을 갖고 아직 그런 생각 안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캡틴아메리카
20/10/05 20: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분 제 강의도 노쇼 하신 분 ㅋㅋㅋㅋ
까리워냐
20/10/05 21: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역시 노꼰대야. 성능 확실하구만.
5
kaestro
20/10/05 22: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러게요 또 그런 일 날까봐 좀 맘에 두고 있었는데 다시 그렇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지금 먼저 안될것 같다는 말 해두는게 맞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aestro
20/10/05 22: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냥 설리 정도만 달고 넘어갈 걸 그랬나보네요.
그냥 없었던 이야기라고 봐주세요, 죄송합니다
류아
20/10/05 23: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 괜찮아요~ 나중에 될 때 보면 되는거지! 맘에 담아두지 마셔요 ㅎㅅㅎ
별바라기
20/10/05 23: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앗.. 아쉽다.. 다음에 꼭 봬요 ㅎㅎ
알료사
20/10/06 02: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넘모 탐스러운 자리라 다른분들께 양보하려 했는데 왠지들 사리시니 어쩔 수 없군요. 독재자 패티시 꼰대 패티시 소유자인 제가 손을 들겠습니다. 남들은 자유를 사랑한다지만 나는 복종을 좋아하야요..
4
류아
20/10/06 02: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하 선생님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별바라기
20/10/06 13: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드디어....!!!
양라곱
20/10/06 20: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벙개는 춫천.
1
타는저녁놀
20/10/06 21: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겠습니다 ㅎㅎ
별바라기
20/10/06 23: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우오오오 이 덧글을 못 봤네
흐흐 환영합니다!!
化神
20/10/07 22: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마감이라니 ;
별바라기
20/10/07 23: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마감의 꿈이 이루어졌읍니다.. 흑흑
다음 기회를 만들어 꼭 뵙도록 하겠습니다
무더니
20/10/15 10: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댓글 88개 무엇
별바라기
20/10/23 20: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너무 맛있다아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58
일상/생각
좋아진다는 것
4
무더니
20/03/08
6800
15
9864
도서/문학
[자랑글] 구글독스 기반 독서관리 시트를 만들었읍니다
6
환경스페셜
19/10/20
6800
13
10742
게임
The Last of Us part 2 리뷰: 너티독은 너무 오만했던게 아닐까? (스포 있음)
19
Velma Kelly
20/07/03
6799
2
7958
오프모임
(모집 완료)월요일, 이태원, 저녁 7시, 할랄가이즈
62
나단
18/07/27
6799
2
12131
정치
(호소문)집단잔금 대출을 막으면 우린 죽습니다. 1세대 실거주 서민을 살려주십시오.
27
Leeka
21/10/01
6798
5
9185
의료/건강
90년대~00년대 미세먼지 보도(영상 다수)
5
구밀복검
19/05/12
6798
10
7674
정치
[불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개표
33
알겠슘돠
18/06/13
6797
0
10248
게임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리뷰
12
저퀴
20/02/01
6796
2
10065
음악
12월21일 헨델'메시아'와 하이든'천지창조 연주회 전석무료초대
2
비누남어
19/12/10
6795
2
5937
일상/생각
[잡설] 회사 생활에서 개인 생활은 어디까지 오픈해야 할 것인가
36
*alchemist*
17/07/13
6795
3
10964
일상/생각
홍차까페 소정
16
릴리엘
20/09/16
6794
11
12767
방송/연예
2022 걸그룹 1/3
15
헬리제의우울
22/05/01
6793
18
11022
오프모임
[마감] 10월 23일 금요일 19시 신도림 참족발
90
류아
20/10/04
6793
9
10519
일상/생각
자아를 형성해준 말들
29
ebling mis
20/04/21
6793
28
7943
도서/문학
대학원에 박아놨던 책들을 집으로 옮겨왔습니다
15
JacquesEllul
18/07/26
6793
3
4093
게임
콜 오브 듀티: 인피니트 워페어 리뷰
6
저퀴
16/11/06
6793
0
2031
방송/연예
최근 곰TV 드라마 시청률 순위
9
AI
홍차봇
16/01/15
6793
0
1886
일상/생각
자기 검열
7
절름발이이리
15/12/30
6793
1
10064
정치
[불판] 그리핀사태 카나비구출작전 국회토론회 생중계 불판
3
알겠슘돠
19/12/09
6792
0
7762
스포츠
간단하게 복기해보는 한국 2:0 독일
23
Raute
18/06/28
6792
18
1564
음악
카미유 생상 - 동물의 사육제
2
표절작곡가
15/11/15
6792
0
6152
의료/건강
[kormedi] 문재인의 식약처, 트럼프의 FDA
10
Zel
17/08/23
6790
7
5409
경제
차를 굴린지 1년, 비용을 계산해봤습니다.
10
토비
17/04/10
6790
2
1009
일상/생각
아이고 의미없다....(10)
9
바코드
15/09/16
6790
0
12583
문화/예술
한문빌런 트리거 모음집
23
기아트윈스
22/03/06
6789
49
목록
이전
1
163
164
165
166
167
168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