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Date 21/09/30 18:33:31
Name   NOORY
Subject   여성 운동화/스니커즈 리뷰?
리뷰라고 하기엔 전문적이지도 않고 간단한 글이지만 도움될까 해서 적어봅니다

발볼이 1(날렵)-2-3(평균)-4-5(넓음) 로 스케일이 있다면
저는 4에 해당하는 정도의 발볼입니다
나이키 신발들은 한 치수(10) 업 해서 사야하고
아디다스는 정사이즈나 반 치수(5) 업 합니다
물론 디자인에 따라 차이가 있음을 감안해주세요!

~~일상용~~
나이키 : 에어포스 1 (이쁨, 신발이 딱딱해서 편하지 않음, 발볼스케일 2정도인듯, 통굽 살짝 있음, 이쁨)
나이키 : 블레이저 로우 77' (이쁨, 에어포스보다 스트릿 느낌 덜한 캐쥬얼?, 신발도 좀 더 편함, 발볼스케일 3정도인듯, 색이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음, 에어포스보다 굽은 낮음)
나이키 : 데이브레이크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예뻐서 넣었어요)
프레드페리 : 기본 스니커즈 (예쁘고 단정하다. 골든구스 스타일은 더티해서 싫다면 프레드페리 고고, 착화감도 편안한 편, 발볼스케일 3정도인듯)

발볼왕이라서 반스나 컨버스는 도전하지 않습니다..
한 3년 전쯤만 해도 굽 높은 어글리 슈즈 스타일이 엄청 인기였는데 요샌 편안한 꾸안꾸가 대세인거 같아요

아 그래도 어글리중에 구찌 롸이톤은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띠로고는 너무 잘 벗겨져서 짭같이 보이고...
페인팅 콜라보는 첨에 진짜 이쁜데 서너달 신고 때 타면 너무 안 예뻐지는 거 보고 뽐뿌가 확 사라졌어요 ㅎㅎ




~~운동용~~

저는 보통 걷기, 가볍게 뛰기(시속 7~10km/h), 간단한 헬스(머신, 프리웨이트)를 주로 합니다

- 아식스 졸트2 : 발볼이 넓은 편인 브랜드인데도 발볼 맞춰 샀더니 길이는 반 사이즈 정도 남아요. 그래도 진짜 편하고 평상적인 운동 하는 데엔 무리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다만 가성비템이라고 불리는 만큼 신발의 쿠션감이나 그런 게 뛰어나진 않아요.

- 스케쳐스 고런: 싸서 샀어요. 디자인은 별로 안 예뻐서 진짜 운동용으로만 신음. 신고 벗기 편합니다. 아식스 졸트2에 비해서 발볼이 더 넓은 디자인인건지, 발볼 맞춰서 신고 있는데 길이가 별로 안 남습니다. 다만 달리기 많이 하시는 분들은 더 좋은 신발 사세요...

-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21(착화 해보고 실망해서 환불 신청함) : 정가 23만원, 할인해서 14만원인가에 샀는데... 명성에 비해 신어봤을 때 느낌은 엥? 이거였고 ㅠㅠ 바닥 쿠션감이나 부스트감도 잘 모르겠고 (집에서 착화한거라 전속력으로 달리거나 한 건 아니지만요) 신발이 너무 무겁더라구요. 그리고 발등이 엄청 쪼이는 느낌... 끈이 있으나마나한 디자인이라 그런 것 같긴 한데 편하게 감싸는 게 아니라 쪼이는 느낌이라서 환불 결정했습니다. 이건 발등 낮고 칼발이신분들은 잘 맞으실수도?

- 아식스 노바블라스트 : 얘는 주문해놨는데 믿고사는 아식스 런닝화라서 조금 기대중입니다. 나중에 더 쓸게요.


아마추어의 마구잡이 리뷰지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3
  • 유용한 정보
이 게시판에 등록된 NOORY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47 음악Songs in Different Keys 2 SCV 18/01/15 5932 3
12077 정치고발사주 중간정리 (ft. CBS 권영철 기자) 34 Picard 21/09/15 5931 0
2001 영화나의 마음은 지지 않았다 (2007)_내가 용서를 안했는데 어떻게 먼저 용서 할 수가있어? 12 리니시아 16/01/11 5931 1
10632 오프모임마감)5월 31일 일요일 점심 광장시장 육회에 낮술 4인팟 모집. 35 Schweigen 20/05/29 5930 7
8742 IT/컴퓨터아이패드프로 3세대 휨 이야기 + 에어플레이 2 지원 티비들 Leeka 19/01/09 5930 0
6851 방송/연예아프리카 BJ대상 신인상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0 니생각내생각b 17/12/29 5930 1
12127 생활체육여성 운동화/스니커즈 리뷰? 4 NOORY 21/09/30 5929 3
11405 스포츠[MLB] 오타니 쇼헤이 에인절스와 2년 850만달러 계약 김치찌개 21/02/09 5929 0
6440 게임[LOL] 이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으면 대답하세요 17 피아니시모 17/10/20 5929 0
4523 일상/생각[증오주의] 연예계 뒷담화, 용감한 기자들? 8 은머리 17/01/03 5929 0
2118 정치이희호-안철수 1월 4일 동교동 비공개면담 녹취록이 공개되었습니다. 29 Beer Inside 16/01/25 5929 0
742 일상/생각한 폭의 그림같은 직장 이야기 #5 5 No.42 15/08/06 5929 0
13618 일상/생각직장내 차별, 저출산에 대한 고민 24 풀잎 23/03/05 5928 17
3498 방송/연예[I.O.I] 파이널 콘서트 일정이 확정? 되었습니다 +@ 2 Leeka 16/08/11 5928 0
9917 역사시몬 볼리바르의 절망 6 치리아 19/10/29 5927 12
3861 방송/연예신작 미드 영업글 6 성의준 16/10/10 5927 0
10003 일상/생각내년에 26살이 되는 청년입니다. 16 하리보와와 19/11/19 5926 6
8959 경제2018년 나의 직구 리뷰 5 danielbard 19/03/13 5926 4
3526 영화(스포) 터널 - 애미야 국이 싱겁다 14 Raute 16/08/17 5926 0
3491 창작[36주차] 늙지 않을 약속 4 선비 16/08/11 5926 1
3084 정치영남권 신공항 건설 또 백지화 32 NightBAya 16/06/21 5926 0
2369 일상/생각알파고를 보며 드는 생각 26 카라2 16/03/10 5926 0
881 생활체육다비드 데 헤아 강제잔류? 6 기아트윈스 15/09/01 5926 0
12336 정치노재승을 왜 철회하지 못할까..? (뇌피셜) 26 Picard 21/12/09 5924 0
10791 정치공급이 부족하다면 수요를 줄이면 되는거 아닐까요 18 타키투스 20/07/17 5924 3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