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23/04/29 09:42:44
수정됨
Name
비어-도슨트
File #1
줌비니.jpg (46.5 KB)
, Download : 37
Subject
[취소] 비오는 날 급하게 진행하는 줌비니!!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13797
(이 상품은 당연히 맥주벙과 아무런 연관이 없읍니다.)
[Zoom]
에서
[Be]
er 마시는
[니]
마들 (님하들; 원래 '니트들'이라고 하려 했으나 진짜 니트 분들께 실례가 아닐까 하여 바꿈)
비오는 날 세대주님 집나가서 우울해져(?) 진행하는 온라인 맥주마시기!!!
이따가
[오후 5시]
아래 조건 중 적어도 하나를 만족하시는 분은 참여해주십시오.
1. 맥주를 준비해서 드실 분 (다른 주종의 술은 안 됨 ㅋㅋ 소맥은 가능. 맥주 칵테일도 가능. 발포주도 유사맥주니 가능.)
2. (맥주가 없을 경우) 잘생긴 얼굴 혹은 예쁜 얼굴을 가지신 분
일단 그냥 무지성 음주잡답 하겠읍니다. 필요한 경우 속성 맥주 강의 제가 아는 선에서 간단하게나마 할 수는 있읍니다.
Zoom링크: 취소
접속비밀번호: 취소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비어-도슨트
님의 최근 게시물
23-10-13
[불금초급벙] 오늘 저녁 6시 노원역 ‘맥주 영화 관람’ 함께 하실 분
[18]
23-07-12
[7/21 금요일 서울 신림] * 비어-게인: 무지성맥주전 * 파티원 모집
[45]
23-05-31
[홍보] 6월 2~3일(금/토) 노원맥주축제 즐기러 오세요!!!
[25]
23-04-29
[취소] 비오는 날 급하게 진행하는 줌비니!!
[14]
22-12-14
[마감] 오늘 저녁 7시 서울 공릉역 "비어-도슨트와 맥주잡담"
[14]
22-12-09
[마감] 12/14(수) 저녁 7시 서울 공릉역 "비어-도슨트와 맥주잡담"
[14]
22-06-15
[후기] (사진 주의) 비어-게인: 무명맥주전 전체공개
[29]
22-06-10
[마감] * 비어-게인: 무명맥주전 * (내일 오후 1시 서울 신림역)
[23]
22-05-26
[파티원 모집] * 비어-게인: 무명맥주전 * (6월 11일 오후 1시 서울 신림역)
[54]
21-12-05
* 벨기에 맥주 최강자전 * 결과 (+ 간단 후기)
[16]
하마소
23/04/29 10: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 2번 보니 역시 홍차넷은 기만넷,,,
2
먹이
23/04/29 10: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2번에서 fail...
1
당근매니아
23/04/29 10: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맥주도 좋아하고 잘생겼지만 약속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함을 애석하게 생각합니다.
암튼 맞음.
2
TEN
23/04/29 10: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뭐죠 왜 줌 주소가 서울대
1
트린
23/04/29 11: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스누스누, 즉 야한 말 아닙니까?
1
율아
23/04/29 11: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선약만 아니면!!!! ㅠ
1
비어-도슨트
23/04/29 14: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1시간 전까지 아무도 없었다고 한다 ㅠㅠ
1
비어-도슨트
23/04/29 15: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1시간 늦춰서 좀 더 기다려보겠읍니다 ㅠㅠ
비어-도슨트
23/04/29 16: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4
메존일각
23/04/29 16: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ㅠㅠㅠㅠ
1
BitSae
23/04/29 17: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선생님 휴일엔 사람들이 홍차넷에 잘 안 들어옵니다. ㅠㅠ
1
하마소
23/04/29 18: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생각해보니 2번을 만족하는 기만넷 분들이 토요일을 한적히 보낼 일이 별로 없겠군요,,,
1
even&odds
23/04/29 20: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ㅠㅠ 가고싶었는데 진짜 몸이 너무 안좋았읍미다…. 강녕하시지요? 다음에 뵐수 있기를..! ??♀️
1
Mandarin
23/04/30 10: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평일이라면..!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585
오프모임
4월 9일 선릉역에 족발 드시러 가실분.
29
비오는압구정
24/04/08
3934
4
14567
오프모임
아이디 바꾸려고 만드는 벙(펑)
16
비오는압구정
24/04/01
2942
1
14509
오프모임
[마감]3월 10일 일요일 낮술 같이 드실 파티원 모집합니당.
22
비오는압구정
24/03/06
3564
3
14451
오프모임
무지성으로 쳐보는 연휴 막날 돼지갈비 벙
8
비오는압구정
24/02/12
3519
1
14309
오프모임
한우 먹자규. 화요일 7시 학동역 세종한우
19
비오는압구정
23/12/04
3634
3
14306
일상/생각
한 사람의 이야기.
30
비오는압구정
23/12/03
4273
32
14287
오프모임
아이디 변경 기념 오프 함 올립니다.
17
비오는압구정
23/11/20
5816
0
14324
오프모임
급벙 올립니다. 선릉역 뽕족
18
비오는압구정
23/12/11
3851
2
9781
댓글잠금
정치
10/5 서초동집회 하늘에서 찍은샷
35
비오는날이좋아
19/10/05
7764
14
9730
정치
내가 조국을 지지하는 이유
26
비오는날이좋아
19/09/29
6320
15
14035
오프모임
[7/21 금요일 서울 신림] * 비어-게인: 무지성맥주전 * 파티원 모집
45
비어-도슨트
23/07/12
5359
10
13797
오프모임
[취소] 비오는 날 급하게 진행하는 줌비니!!
14
비어-도슨트
23/04/29
4897
0
13932
문화/예술
[홍보] 6월 2~3일(금/토) 노원맥주축제 즐기러 오세요!!!
25
비어-도슨트
23/05/31
4739
11
13395
오프모임
[마감] 오늘 저녁 7시 서울 공릉역 "비어-도슨트와 맥주잡담"
14
비어-도슨트
22/12/14
4263
3
13385
오프모임
[마감] 12/14(수) 저녁 7시 서울 공릉역 "비어-도슨트와 맥주잡담"
14
비어-도슨트
22/12/09
4098
10
12921
기타
[후기] (사진 주의) 비어-게인: 무명맥주전 전체공개
29
비어-도슨트
22/06/15
6089
22
12904
오프모임
[마감] * 비어-게인: 무명맥주전 * (내일 오후 1시 서울 신림역)
23
비어-도슨트
22/06/10
5504
3
12862
오프모임
[파티원 모집] * 비어-게인: 무명맥주전 * (6월 11일 오후 1시 서울 신림역)
54
비어-도슨트
22/05/26
6419
15
272
기타
남해-여수-순천 여름 휴가 후기
23
비싼치킨
15/06/08
12944
0
14931
일상/생각
추석 연휴를 마치며 쓰는 회고록
4
비사금
24/09/18
3122
9
14632
일상/생각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비사금
24/04/29
3326
0
13312
일상/생각
7년동안 끊은 술이 생각나는 밤입니다.
29
비사금
22/11/10
6143
42
12116
일상/생각
집 인테리어하면서 겪은 일.
29
비사금
21/09/27
6443
5
238
기타
2015년, 핫한 色 : Marsala(마르살라)
5
비빔면
15/06/06
10122
0
13748
사회
의치한약수 열풍은 언제부터 극심해진 걸까요?
28
비물리학진
23/04/12
6803
0
목록
이전
1
199
200
201
202
203
204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