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6/04/09 08:24:29
Name
성의준
Subject
집 없는 컴퓨터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2584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
이 게시판에 등록된
성의준
님의 최근 게시물
16-12-06
이것은 실화다.
[8]
16-11-11
초행길은 무서웡
[9]
16-10-10
신작 미드 영업글
[6]
16-10-03
엄마와 나의 연결고리
[6]
16-09-26
이혼에 대해 물었다. 그리고 답했다.
[6]
16-08-23
온수가 나오는구만, 수고했네
[5]
16-06-17
DR-S5
[7]
16-06-14
MDR-E888
[54]
16-04-16
무모(無毛)한 도전
[9]
16-04-09
집 없는 컴퓨터
[9]
어제내린비
16/04/09 08: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소음과 빛에 민감하지 않고, 먼지, 습기, 진동 관리만 잘 된다면 굳이 케이스가 필요 없긴 하죠.
파란아게하
16/04/09 09:0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간지작살나네요
눈부심
16/04/09 09: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으융. 예쁜 케이스 만들어서 덮어주고 싶다. 전 깔끔하고 예쁭예쁭한 거 좋아해요.
쪼꼬
16/04/09 19: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먼지 쌓일까 두렵네요 ㅠㅜ
April_fool
16/04/09 20: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혹시나 물방울 튀어 들어가면 어쩌나 걱정되네요.
Kaijer
16/04/10 14: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컴퓨터 없는 집으로 읽었네요;; 그런데 저러면 물이나 먼지 조심해야되지 않나요? 저라면 신경 많이 쓰일 것 같은데.
성의준
16/04/10 17: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먼지는 가끔 생각날때 후후 불어주면 됩니다......
컴퓨터가 사람 머리 높이라 물이 들어갈 일이 없습니다......
5년째 저런식으로 사용하는데 잔고장 하나 없는거 보면 놀랍습니다.
성의준
16/04/10 17: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먼지는 청소할때 가끔 한번씩 해주면 됩니다!!
성의준
16/04/10 17: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되면 아크릴판 사다가 만들거나, 재료비가 만원 이상 넘어가면 그냥 하드보드지 사다가 만들 생각입니다!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17
일상/생각
엄마와 나의 연결고리
6
성의준
16/10/03
4950
7
3775
일상/생각
이혼에 대해 물었다. 그리고 답했다.
6
성의준
16/09/26
5905
4
3557
일상/생각
온수가 나오는구만, 수고했네
5
성의준
16/08/23
5027
3
3055
일상/생각
DR-S5
7
성의준
16/06/17
4332
1
2623
일상/생각
무모(無毛)한 도전
9
성의준
16/04/16
5392
2
2584
기타
집 없는 컴퓨터
9
성의준
16/04/09
5390
1
3017
일상/생각
MDR-E888
54
성의준
16/06/14
6032
1
2064
일상/생각
오늘의 아침 날씨
11
성의준
16/01/20
4607
0
2056
일상/생각
오늘 이불 밖은 위험합니닷!
27
성의준
16/01/19
5552
0
6844
일상/생각
1987을 보고 왔습니다 (약스포
5
성공적
17/12/28
4088
1
7707
일상/생각
먹고 싶은데 먹을 수 없는 음식들
3
성공의날을기쁘게
18/06/18
5991
7
7538
일상/생각
헉, 탐라에 흘려가도 좋을 잡설을 쓰다 티타임으로 넘어 왔습니다.
성공의날을기쁘게
18/05/18
4832
5
7302
여행
청와대 관람을 했습니다.
15
성공의날을기쁘게
18/03/30
8021
13
7217
일상/생각
위수령관련 뉴스를 보니 무섭습니다.
10
성공의날을기쁘게
18/03/09
6359
0
7040
일상/생각
공부하다한 잡생각입니다.
10
성공의날을기쁘게
18/02/03
4554
0
4108
일상/생각
.
6
설현
16/11/08
4415
2
10817
기타
팬심으로 그렸습니다. '동물의 숲'의 이웃주민 '쵸이'
8
설탕이더필요해요
20/07/26
7480
22
13249
오프모임
[조기중단] 퍼퍼펑
24
설탕
22/10/20
5144
4
12947
일상/생각
제가 홍차넷에서 하고 싶은 일 첫번째
26
설탕
22/06/24
6155
24
5553
오프모임
작성자가 삭제한 게시물입니다.
11
선율
17/05/01
5474
0
5199
기타
독한 사람.
9
선율
17/03/15
4943
3
4864
기타
홍차상자 후기
15
선율
17/02/14
5832
6
5343
일상/생각
경복궁 모임 간단후기.
8
선율
17/04/02
4531
8
6706
도서/문학
모리 요시타카, <스트리트의 사상> 서평
3
선비
17/12/04
6109
7
6274
오프모임
성수역 + 피자 + 맥주
61
선비
17/09/13
7651
3
목록
이전
1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