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Date 16/10/13 02:17:21
Name   Leeka
Subject   아이폰이 다음주면 한국에 나옵니다.


- 출고가는 곧 공개될것 같지만...

가장 저렴한 모델( 7에 32기가..) 이 90만원대
가장 비싼 모델(7+에 256기가) 이 130만원대.. 전후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달러로 보면 어 머야 왜이렇게 비싸.. 하시겠지만 해외는 부가세 미포함..  // 국내는 부가세 포함..이라서 달러 환산 이후 +10%를 해야되기 때문에 -.-;; 그 관점에선 큰 차이는 없습니다만 뭐 그렇다고 해도 싸진 않죠..



- 애플스토어가 들어오는게 사실상 확정 분위기라.. 추후 A/S문제는 개선될것으로 보임..

단지.. 애플에 환상이 있으시다면 조금 정리하셔야 되는건...   애플의 A/S 방식은 기본적으로 케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해주는 방식이라.. -.-;;
국내에서의 보험가입 개념으로 생각하셔야... 되긴 합니다.



- 메리트와 디메리트..

요약하자면

- 굿

좋아진 카메라(기존 아이폰보다...   안드 진영보단 장단이 섞여있긴하지만 좋다고 말할순 없습니다.)
전면 카메라(이건 그냥 좋아졌습니다.)
깔끔해진 디자인 (절연띠와 하단...  디자인적으론 3.5가 없어져서 좋아지긴 했습니다.. 문제는 실사용에 대한 불편이 커진 사람이 많아서..)
방수 기능
그 외 다양한 하드웨어적 개선
더 오래가는 배터리
플러스 기준 더 늘어난 램과 듀얼카메라
듀얼 스피커


- 배드
3.5 없음 (전 블루투스 이어폰 쓴지 꽤 된 상태라...  딱히 단점이 아니지만 일반적으론 단점이 될 확률이 높을것 같네요)
-> 번들 이어폰을 쓰면서 충전 & 음악 듣기를 동시에 하지 않는다면 상관이 없지만 그 외라면 블투를 안쓰면 단점이 될겁니다..
->> 이게 서양 기준으론 '충전과 음악듣기를 이어폰으로 같이 할 일이 상당히 적은데' (차에서 충전하면서 카플레이를 쓸테니까요..)
한국 기준으론 대중교통에서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서 음악듣는.. 층이 은근 있어서 단점이 더 커질것 같네요.

디자인이 크게 변하지 않음 (절연띠가 좋아진걸 빼면 확 좋아졌다고는 말할수가)

비쌈.. 어찌됫던 현존 스마트폰중 최고가..




전 결국 바로 갈아탈것 같지만.....
이번 작품의 최대 포인트는 3.5 없어진게 본인의 생활 패턴에서 문제가 큰가.. 일것 같네요
- 블투를 쓰거나
- 번들 이어폰을 쓰면서 충전과 이어폰을 같이 쓸일이 없는 사람

위 2가지 케이스라면 없어지던 말던 별 상관이 없습니다만.. 나머지 케이스는 전부 영향을 받을 이슈라서..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56 기타역사채널 시리즈.jpg 2 김치찌개 18/02/24 4800 0
    8526 스포츠181113 오늘의 NBA(케빈 듀란트 33득점 11리바운드 10어시스트) 김치찌개 18/11/15 4800 0
    11615 기타송악산 개발 1 당나귀 21/04/26 4800 3
    12976 일상/생각어느날의 상담 사례 기록 - 01 2 dolmusa 22/07/07 4800 18
    13640 오프모임마감) 오늘 14일 저녁 7시 삿뽀로 관훈점. 33 tannenbaum 23/03/14 4800 8
    2257 기타전투에서 가희는 어느 정도의 포지션을 잡아야 하는가. 2 klaus 16/02/19 4801 0
    3888 IT/컴퓨터아이폰이 다음주면 한국에 나옵니다. 3 Leeka 16/10/13 4801 0
    5986 스포츠[MLB] 최지만 DFA 2 김치찌개 17/07/20 4801 0
    2102 IT/컴퓨터구글,애플에 년 1조 2천억 지불 5 Leeka 16/01/23 4802 1
    2779 음악Because the night 7 새의선물 16/05/11 4802 0
    2901 창작[28주차 조각글]소통같은 소리 하고 있네! 8 난커피가더좋아 16/05/27 4802 2
    4183 음악라디오에서 들으면 반가운 노래 7 민달팽이 16/11/18 4802 4
    2615 정치마이크로 마케팅의 선전 6 Beer Inside 16/04/14 4803 0
    3269 일상/생각빡이 차오른다 1 Yato_Kagura 16/07/15 4803 0
    3726 게임[WOW]보름정도 플레이한 감상평 9 쉬군 16/09/19 4803 0
    4830 음악하루 한곡 026. 10cm - 봄이 좋냐(feat. 2/10소요) 5 하늘깃 17/02/10 4803 4
    9637 음악롤러스케이트를 한 쪽만 신은 아이와 흥정에 넘어간 아이 4 바나나코우 19/09/08 4803 1
    12067 오프모임[조기종료] 머리 아픈 음(mm)벙 하나 개최해보고자 합니다. 11 거위너구리 21/09/11 4803 0
    12562 정치양당 후보의 출판 관련 공약 질답 4 탈론 22/03/02 4803 1
    14478 일상/생각22살 고졸. 어떻게 살아가야할까요? 31 경주촌박이 24/02/21 4803 2
    8608 음악그 그림의 구석엔 검은 고양이 8 바나나코우 18/12/06 4804 0
    13664 과학/기술개발자 모드를 풀어주니 건방져진 chatgpt 3 큐리스 23/03/24 4804 0
    13676 사회<시어도어 카진스키>를 아시나요? 10 강세린 23/03/27 4804 0
    4794 음악하루 한곡 022. 牧野由依 - Symphony 5 하늘깃 17/02/06 4805 0
    5001 창작잡채와 당신 16 열대어 17/02/25 4805 6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