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7/03/24 17:24:46
Name
열대어
Subject
딸기 케이크의 추억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5284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9
춫천
자뻑은 추천
자뻑은 추천2
죽었던 연애세포까지 살아날거 같네요
달달함이 여기까지 전해지는군요
이 게시판에 등록된
열대어
님의 최근 게시물
23-08-09
[모집완료] 8/16 수요일 19시 영등포구청 / 와인 콸콸 하러 가실분?
[50]
21-06-21
내 마음은 (2)
[11]
20-01-15
라멘을 쫓는 모험
[10]
17-11-29
퇴근길에,
[5]
17-06-12
작은 푸념
[24]
17-05-26
어떤 한 연애 이야기
[22]
17-05-03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15]
17-04-26
어젯밤 이야기
[12]
17-04-24
[소설] 여름이 오기 전
[11]
17-04-18
[창작글] 때론 영원한 것도 있는 법이라 했죠
[11]
와우
17/03/24 17: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난 반댈세!!!!!
烏鳳
17/03/24 17: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 케이크는 먹어보지 못했습니다만, 글이 참 달달하네요 ㅎㅎㅎ
파란아게하
17/03/24 17: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손등같은 ㅅㆍ 아 아닙니당 잘 읽었어요 춫천
열대어
17/03/24 17: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미 지나간 일에 왜 반대를....ㅠㅠ
그저 아름다운 추억입니다!ㅠㅠ
열대어
17/03/24 17: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감사합니다ㅎㅎㅎ달달했던 그 옛날의 추억이었네요ㅎㅎㅎ
열대어
17/03/24 17: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ㅎㅎㅎㅎ매번 감사합니다!
사케
17/03/24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넘나 스윗... 부러버랑....
개마시는 술장수
17/03/24 17: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피오니 좋죠.
크리스마스땐 기다려서 사가곤 했는데..
호라타래
17/03/24 17: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누나 분 멋져요 >_< 케이크도 달달, 밤도 달달, 손등 키스도 달달하네요.
Beer Inside
17/03/24 17: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자취하는 남자도 인기가 있군요.
파사드
17/03/24 17: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휴....(먼산을 바라본다...)
열대어
17/03/24 17: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현재는 안 스윗합니다...
사하라 사막 같은 삶....ㅠㅠ
열대어
17/03/24 17: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여전히 좋아합니다ㅎㅎㅎ
피오니하고 리틀앤머치 참 좋아해요
열대어
17/03/24 17: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좀 츤데레끼가 있엇지만...좋은 사람이었습니다ㅎㅎ
열대어
17/03/24 17: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자취를 해서 인기가 있었던건가요...
열대어
17/03/24 17: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니 왜 한숨을 쉬십니까...
과거의 일은 과거의 일인데...(눈물)
사케
17/03/24 18: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스윗한 과거가 있으면 그것도 좋은 겁니다 ㅎㅎ.
김피곤씨
17/03/24 18: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역시 능력자...
메아리
17/03/24 18: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여긴 죽창 파는데 없나요?
열대어
17/03/24 18: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젠 아시다시피 안 능력자입니다.
사실 그때도 안 능력자인데 로또가 터진거죠.
아니 유전이 터졌죠...
알료사
17/03/24 18: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무릎꿇고 손등키스... 로맨틱허구먼유 ㅋㅋ
열대어
17/03/24 18: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거의 일이니까 죽창은 집어 넣어 두셔도 괜찮습니다.
지금은 쭈굴이입니다..
열대어
17/03/24 18: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정작 무릎꿇고는 안 했고요...손등키스만 해 준 거 같습니다
도가니 나간다고 하지 말랬어요ㅋㅋㅋㅋ
메아리
17/03/24 18: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 제가 오해를... 진행중인 줄 알고... ㅜㅜ
열대어
17/03/24 18: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스윗한 과거가 있으면 이렇게 글을 써서 탐라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케
17/03/24 18: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T!
와이
17/03/24 18: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괜찮은 사람에게 고백 받는건 즐거운 일이죠.
얼른 달달한 날이 오기를~
세인트
17/03/24 18: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갑자기 빈 살때 맛본 아이스크림 생각나네요.
지금까지도 단연코 전세계최고로맛있는아이스크림...
그거한번먹어볼거라고 두달만에 11kg을 감량했던...
달달한추억이야기같은건없지만
제마음속 올타임 넘버원 아이스크림입지요.
재밌는가게에요. 날 추워지면 가게 몇달간 닫고 온 가족이 바캉스간다던 가족기업? 가족가게? 이런데인데 오픈하는날은 가게입구에서 지하철역입구까지 줄이 늘어서곤 하지요.
선비
17/03/24 18:5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
이걸 클릭한 내 손가락이 나빴어...
열대어
17/03/24 19:1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제 안 올거 같아서 걱정이 매우 큽니다...
날이 갈수록 못생겨져요...(진지)
열대어
17/03/24 19: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 대구 어디에도 겨울이 되면 장사 안 하는 냉면집이 있다고 들었어요. 외국에도 그런 가게가 있군요. 아니 외국이라서 더 많으려나요.
먹어보고 싶네요 그 아이스크림!
열대어
17/03/24 19: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이런 글로 추억팔이 하는 신세라...
이제 쫌 달달해지고 싶슾솊슾.....
선율
17/03/24 19: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우와
진짜 낭만적이에요 ㅎ 부럽..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그렇게 까지 했다는게 진짜 부러운..
열대어
17/03/24 19: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본문에 쓴 것처럼, 그때는 로또 맞았던거죠…
제 인생 리즈시절 중 하나입니다ㅎㅎㅎ
천도령
17/03/24 19: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열대어
17/03/24 20:0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격렬한 짤은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방맨
17/03/24 20: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피오니 딸기케잌 마시쪙 ! 저도 생일 케잌으로 피오니 딸기케잌을 받아본 적이 있지요
열대어
17/03/24 20: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엇ㅋㅋㅋㅋ저도요!!
그때는 대놓고 피오니 케이크 사 달라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당당)
생존주의
17/03/24 21: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April_fool
17/03/24 21:3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왠지 생각나는 아무말 대잔치…
http://blog.naver.com/smallbooks/220939487278
8할
17/03/24 21:5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우. 좋네요. 달콤해.
전기장판
17/03/24 22:05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과거가 아픈 게 아니라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부분이 있는 거 같아요. 케익을 보면 씁쓸해지는 게 아니라 좋은 추억이 떠오르신다는 게 넘 좋네요
열대어
17/03/24 23: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열대어
17/03/24 23: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ㅋㅋㅋ딸기케이크 레시피를ㅋㅋㅋㅋㅋ
열대어
17/03/24 23: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 :)
열대어
17/03/24 23: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 좋은 일도 다 지나가면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추억이 되는 것 같아요
위즈
17/03/25 00: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화가 나네요
소노다 우미
17/03/25 03:1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밤에 글을 보려고 한 저는 중죄인입니다. 배고파졌어요...
열대어
17/03/25 09: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좋은 이야기라고 하셨으면서 왜 화를 내세요ㅠㅠ
열대어
17/03/25 09:4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딸기 케이크의 유혹이 크셨나봅니다ㅎㅎㅎ
남편
17/03/25 12:14
수정
삭제
주소복사
피오니 케이크 참 맛있죠. 달달한 이야기 보고 있으니 좋네요. 추억이라는 말을 들으니 뒷 이야기는 궁금하지만 참겠습니다. ㅎㅎ
저도 처음 피오니 케이크 먹을 땐 이만한 게 있을까 싶었는데.. 요즘 많이 상향평준화 된 느낌이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스노브의 딸기 케이크를 더 좋아합니다. 매장에서 홍차 시켜서 같이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열대어
17/03/25 12:2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후의 이야기는… 그냥 저 혼자만 간직하겠습니다.
[행복하게 잘 살았답니다]
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ㅎ
스노브 케이크도 한 번 먹어봤었어요. 얼그레이 케이크만 먹어봤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기회가 되면 딸기 케이크도 먹어보겠습니다
계피
17/03/26 01: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하...왜이밤에이글을..
열대어
17/03/26 01:1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시간에 이런 글을 읽으시다니…
안타깝습니다ㅠㅠ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51
사회
회식때 루나 코인 사건 얘기하다가...
15
Picard
22/05/24
6331
1
12629
일상/생각
나는 네 편
9
머랭
22/03/15
6331
39
5449
일상/생각
사진 취미를 가진지 3개월미만 ~ 2
5
모모스
17/04/15
6331
7
5393
정치
대선 후보 선택하기
24
뜻밖의
17/04/08
6331
0
12319
정치
이용 의원, '자율규제 강화' 게임법 전부개정안 철회
6
구글 고랭이
21/12/01
6330
2
5527
일상/생각
젠더 이슈를 어떤 관점에서 이야기 하는가
11
뜻밖의
17/04/26
6330
4
12408
일상/생각
패알못의 지난달 패션 입문기 및 지름 결산
14
박태
22/01/06
6329
12
11937
사회
왜 공공임대는 해결책이 될 수 없는가
29
Profit
21/07/29
6328
5
9730
정치
내가 조국을 지지하는 이유
26
비오는날이좋아
19/09/29
6328
15
9183
일상/생각
삶의 방향을 정할 때
6
곰돌이우유
19/05/11
6328
12
7849
역사
농업의 기원에 대한 여러 가설에 대한 비판적 검토
5
루아
18/07/14
6328
3
11869
일상/생각
공교육+온라인 강의?
32
moqq
21/07/11
6328
1
6608
일상/생각
남성과 여성이 사랑을 논할 때 쓰는 말
12
구밀복검
17/11/17
6328
6
4692
기타
.
19
삼공파일
17/01/25
6328
8
9575
역사
안중근 의사의 동지 우덕순은 밀정확정?
안티파시즘
19/08/23
6327
11
7182
오프모임
동해도 광화문 6시반
36
와이
18/03/02
6327
0
12525
정치
"윤석열 화이팅"외친 소년 조리돌림 시도하는 유튜버
6
집에 가는 제로스
22/02/18
6326
0
10956
정치
윤미향 의혹 기소/불기소 사항 살펴보기
7
사악군
20/09/14
6326
9
10305
음악
구만구천구백구십구개의 종이새(feat. 초코에이블)
12
바나나코우
20/02/18
6326
7
9425
요리/음식
캐러맬 화 양파와 울고싶은 날엔
5
바나나코우
19/07/11
6326
1
9294
영화
[스포일러]엑스맨:다크 피닉스 얕은 리뷰
5
치리아
19/06/09
6326
4
8642
영화
스포)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8
영원한초보
18/12/16
6326
4
5284
일상/생각
딸기 케이크의 추억
54
열대어
17/03/24
6326
19
8937
역사
역사를 주제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이야기
30
droysen
19/03/06
6326
23
1587
음악
被遺忘的時光 - 蔡琴
10
눈부심
15/11/18
6326
0
목록
이전
1
217
218
219
220
221
222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