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7/04/20 21:39:15
Name
줄리엣
Subject
혹시 노래방 모임? 하면 오실분 계실까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5484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줄리엣
님의 최근 게시물
17-04-20
혹시 노래방 모임? 하면 오실분 계실까요?
[38]
17-03-11
대표를 어이할꼬
[15]
17-03-10
내일 번개 장소를 헷갈린 자의 글입니다.
[31]
17-02-17
오르막길
[10]
17-02-09
엄마.
[16]
17-01-08
간단한 정모후기입니다
[27]
16-07-06
가족
[11]
15-12-31
개명 후기+ 잡담
[28]
15-10-13
노안 vs 동안
[68]
15-08-10
가입 인사, 그리고 이별 이야기 주저리
[17]
눈시
17/04/20 22:1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레이드님 노래를 듣고 싶긴 하네요 ㅠㅡㅠ)/ 즐거운 시간 되시길
줄리엣
17/04/20 22:2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시험도 끝나셨겠다 서울 한번 오시지요!
二ッキョウ니쿄
17/04/20 22:2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일산에서 원탑이라니 방배본동 100탑쯤되는 제가 도전하고싶지만 일할시간이네요 까비
줄리엣
17/04/20 22:2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까비. 도전자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늦게라도 오시지요 ㅋㅋ
二ッキョウ니쿄
17/04/20 22: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출근이6시 퇴근이 11시라서요ㅜㅋ
줄리엣
17/04/20 22: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으이 진짜 아쉽...ㅠㅠㅋㅋ 니쿄몬은 다음 기회에 잡겠습니다 ㅋㅋ
二ッキョウ니쿄
17/04/20 22: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후후 단련하고있겠습니다
눈시
17/04/20 22: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뽐뿌가 오고 있지만 이번주는 아니되옵니다 ㅠ_ㅠ)
줄리엣
17/04/20 22:3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눈시몬도 다음 기회에 잡아야겠군요. 보상으로 뭘 드랍해주시려나.
눈시
17/04/20 22: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노래방 간다면 얌.전.히. 노래만 부를거니까 더 이상의 보상은 없습니다 ( ..)
줄리엣
17/04/20 22: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 폰에 아직 부산 모임때의 광란 동영상이 남아 있습니다만?
사케
17/04/20 22: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재밌겠지만 그리고 노래 정말 좋아하지만 다음 기회에.. 월화화목월 시험이라.. ㅎㅎ 좋은 시간 보내세요 :)
줄리엣
17/04/20 22:4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으잌. 이번엔 사케몬도 잡을 수 없군요. 아쉽다...
사케
17/04/20 22: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 저도 많이 아쉽습니다.. ㅠㅠ
눈시
17/04/20 22: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 잊혀질 권리를 주장합니다 ㅠㅠ
줄리엣
17/04/20 22: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에잇. 사케몬을 잡으려면 일산 라페스타로 가야하나요...모모님 댁도 그 근처시던뎈ㅋㅋ
사케
17/04/20 22: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이번처럼 바쁜 때만 아니면 서울에 계시면 제가 갑니다
줄리엣
17/04/20 22: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후훗. 이 동영상은 사는 게 힘들고 인생이 우울할때 큰 웃음을 위해 볼겁니다(??)
줄리엣
17/04/20 22: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기대하겠습니다 후후
레지엔
17/04/20 22: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고 싶은데 홍대 넘나 먼 것...
줄리엣
17/04/20 22:52
수정
삭제
주소복사
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 사케몬은 오시기만 하면 누나형들이 맛난거 사줄 테니까 어서 왕림하시지욬ㅋㅋㅋ
사케
17/04/20 22: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다음 기회엔 꼭.. ㅎㅎ
줄리엣
17/04/20 23: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닛! 레지엔님이 왕림해주시면 매우 영광이겠습니다.
Leeka
17/04/20 23:3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번주 토욜은 롤챔스 결승....
줄리엣
17/04/20 23: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닠ㅋㅋㅋ 요즘 롤 방송을 안 봐서 ㅋㅋㅋ 밥 먹으면서 롤 틀어놓고 보죠 뭨ㅋㅋ
와인하우스
17/04/21 00:2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눈치를 보고 있는 중이다'
줄리엣
17/04/21 00: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눈치 보지 마시고 와인몬을 잡으러~ 홍대로 갈까요~ 어서 오시지요.
전기장판
17/04/21 01:09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가 토요일 저녁에 과외가 있는데 줄리엣님은 뵙고 싶고 ^//^ 혹시 가서 노는 게 아니라 잠깐 인사만 드리고 사라져도 괜찮을까욥. 마침 지하철을 홍대에서 타는지라...
알겠슘돠
17/04/21 11: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https://twitter.com/_Sewol140416_/status/855037913322602496
이 스케쥴 소화 이후 밤 9시대의 기차를 타고 내려가니 저녁 1차까지는 가능하겠네요.
TJ인지 금영인지 종류에 따라 선곡 범위가 약간은 달라질 수도 있으니...
보이차
17/04/21 12:17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ㅠㅠ
줄리엣
17/04/21 14: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가능할 겁니다 ㅋㅋㅋ 오시면 환영이죠
줄리엣
17/04/21 14: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오시지요 ㅋㅋㅋ
무더니
17/04/21 17: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롤챔롤챔!
알겠슘돠
17/04/22 03:3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어떤곳은 벌써부터 준비중인듯...
줄리엣
17/04/22 11: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참석하신다는 의사를 밝히신 분이 너무 적어서 파하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벚문
17/04/22 14: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으억 이걸 지금 봤네요 참석하고 싶은데 ㅜㅜㅜ
알겠슘돠
17/04/22 15:1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날짜가 정말로 꼬였네요...
二ッキョウ니쿄
17/04/22 15: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벚스커벚스커니뮤ㅜㅜ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84
오프모임
혹시 노래방 모임? 하면 오실분 계실까요?
38
줄리엣
17/04/20
6926
0
5521
오프모임
혹시 노원역에서 지금 술한잔 하실분~
40
tannenbaum
17/04/26
7098
6
7434
기타
혹시 심장소리 들어 보셨나요?
19
핑크볼
18/04/23
6194
5
98
기타
혹시 친구가 단 한명도 없는 분 계신가요?
28
Yato_Kagura
15/05/30
19654
0
11328
경제
혼돈의 부동산 시장, 2021년 투자대처법 (김경민 교수)
25
토끼모자를쓴펭귄
21/01/09
6123
2
1171
정치
혼돈의 수능시험
10
Leeka
15/10/04
8991
0
4881
방송/연예
혼모노라구? 컬트 무비는 알아?
15
Beer Inside
17/02/15
6240
2
8831
일상/생각
혼밥, 그 자유로움에 대해서
13
Xayide
19/02/03
6175
25
6801
요리/음식
혼밥이란 무엇인가?
5
Beer Inside
17/12/21
9438
8
3984
일상/생각
혼밥합니다. 메뉴 추천받습니다.
27
바코드
16/10/22
7369
0
3890
일상/생각
혼술남녀 보면서 떠오르는 재수 시절 종합학원 이야기
4
Ben사랑
16/10/13
5719
0
3759
과학/기술
혼외 정사 (Extramarital Sex, EMS) 의 과학
27
모모스
16/09/23
8667
9
8785
여행
혼자 3박 4일 홋카이도 다녀온 이야기 (스압)
20
타는저녁놀
19/01/21
10401
20
7973
음악
혼자 먹는 참돔초밥
4
바나나코우
18/07/30
5934
4
4545
요리/음식
혼자 밥해먹을때 좋은 간단한 라면 레시피
10
쉬군
17/01/05
5817
2
4867
육아/가정
혼자는 외로워~ 둘이상은 낳아야지~
30
얼그레이
17/02/14
7090
9
9552
일상/생각
혼자서 애 키우던 시기에 대한 추억...
39
o happy dagger
19/08/16
7962
51
7891
스포츠
혼자서는 승부를 이길 수 없다
8
Raute
18/07/20
5222
4
1368
일상/생각
혼자왔습니다. 500 한 잔 주세요.
25
化神
15/10/29
10696
1
1464
일상/생각
혼자왔습니다. 500 한 잔 주세요.
10
化神
15/11/04
9309
0
9220
일상/생각
혼잣말을 하는 버릇
5
밤
19/05/22
7913
26
6571
일상/생각
홀로 견디는 당신에게
14
레이드
17/11/10
5545
28
11965
일상/생각
홈쇼핑 바가지 정말 엄청나군요.
17
루카와
21/08/06
6055
1
3039
게임
홈즈전기는 아직도 오와콘인가.
2
klaus
16/06/16
5887
0
7770
생활체육
홈트레이닝을 해보자 -1-
16
파란아게하
18/06/30
8371
17
목록
이전
1
583
584
585
586
587
588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