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티타임
-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글을 작성하는 게시판입니다.
전체
기타
일상/생각
꿀팁/강좌
방송/연예
도서/문학
영화
의료/건강
문화/예술
경제
생활체육
과학/기술
철학/종교
정치
요리/음식
역사
여행
육아/가정
IT/컴퓨터
음악
창작
게임
스포츠
사회
오프모임
Date
18/09/10 02:25:31
수정됨
Name
쀏
Subject
'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ree/8195
작성자가 본문을 삭제한 글입니다.
1
공감이 가서요...?
이 게시판에 등록된
쀏
님의 최근 게시물
19-01-05
서울과 도쿄의 물가 전격비교 영상
[1]
18-11-28
'
[23]
18-11-16
'
[5]
18-09-10
'
[17]
April_fool
18/09/10 02: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헐 여기서 TFH를 아시는 분을 만날 줄이야… 반갑습니다.
Toby
18/09/10 02:39
수정
삭제
주소복사
닉네임 언급 자체는 문제가 없습니다.
관련해서는 아래 규정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redtea.kr/?b=8&n=67
벤쟈민
18/09/10 02:4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이 글 작성자님 닉네임도 독특해서 바로 각인되었어용 ㅎㅎ 반가워용
무적의청솔모
18/09/10 02:45
수정
삭제
주소복사
\(^◇^)/\(^◇^)/\(^◇^)/ \(^^\)(/ ^^)/ ( ^^) (^o^) ♪ ♬
2
심여
18/09/10 02: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반갑습니다.
저도 무척이나 오랫동안 눈팅후 가입한 곳인데...
느낌은 "Manners maketh man" 이런 느낌 입니다 ^^
전문분야도 다양하고,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는 곳 입니다.
쀏
18/09/10 03:0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날카롭고 번잡한 곳보단 이곳이 더 좋네요. : )
그리고 "죄송한데 maketh가 아니고 makes입니다" 라고 적으려 했는데 maketh가 makes의 고어체였군요. 배우고 갑니다. 하하;
캡틴아메리카
18/09/10 04: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https://www.youtube.com/watch?v=Ym65uBl78UU
이 장면으로 유명해진 말이죠. ㅎㅎ
CONTAXS2
18/09/10 05:40
수정
삭제
주소복사
홍차넷에 있다보면 '그거 틀렸는데요' 라는 말을 하기전에 무조건 뭐라도 검색을 해보게되죠. 나무위키든 구글이든..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에도불구하고
18/09/10 09: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조씨 어서오세엽
파란 회색
수정됨
18/09/10 09: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솔직히 맨날 보는 사람들만 있으니까 아마도 삼시세끼 인터넷 편을 촬영한다면 활영지 후보로 괜찮겠다 싶을정도인데...(사람 없고 한산한데 분위기 좋음)
탐라/그 외 활동 인원이 구분되는 점이 특이한 것도 있구요.
어쨋든 놀기 좋은 곳은 맞읍니다.
근데 닉네임은 무슨 뜻으로...
쀏
18/09/10 12:59
수정
삭제
주소복사
킹스맨 봤었는데 maketh라 표현하는지는 몰랐네요. ㅎㅎ
쀏
18/09/10 13: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강제로 좋은 습관?을 만들어주네요. ㅋㅋ
캡틴아메리카
18/09/10 13:2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실 쀏님이 말씀하신
[makes]
는 오히려 틀린 말입니다. 왜냐면
[Manners]
가 복수형이거든요. 그냥
[make]
이라고 해야 맞죠. ㅎㅎ
그런데 maketh는 단수형이든 복수형이든 상관없이 쓰이죠.
한달살이
18/09/10 13:55
수정
삭제
주소복사
그래서, 제가 홍차넷에서 키보드에서 손을 떼고 홍차를 마십니다.
lo-id
18/09/10 14:58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도 그리 생각하네요. 운영자님께서는 어찌 생각하실지 모르나, 붐비는 곳 바깥의 냄새가 조금 나는 것이 좋습니다.
초면에
18/09/10 15:25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반갑습니다!!
김치찌개
18/09/12 07: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앗 제 아이디가 크크
반갑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95
일상/생각
'
17
쀏
18/09/10
7603
1
8531
꿀팁/강좌
'
5
쀏
18/11/16
6086
0
8571
일상/생각
'
23
쀏
18/11/28
7067
1
8730
꿀팁/강좌
서울과 도쿄의 물가 전격비교 영상
1
쀏
19/01/05
6711
0
9030
게임
너 정말 나쁜아이구나.
26
사나남편
19/04/03
8791
10
5197
일상/생각
오늘 교장선생님을 도망치게 한 사연....
7
사나남편
17/03/15
4709
0
7440
사회
나 오늘 설거지 못하겠어!
4
사나남편
18/04/26
7403
6
6143
일상/생각
간밤에 꿈 이야기...(각색)
10
사나남편
17/08/22
5123
4
6488
육아/가정
출산에서 육아까지~(남자용 메뉴얼) 1편
38
사나남편
17/10/30
6148
8
6674
일상/생각
삶의 무게...
11
사나남편
17/11/29
4947
20
6837
일상/생각
오늘의 일기
3
사나남편
17/12/27
5504
2
8185
육아/가정
가을은 타는 가을 남자 이야기.
9
사나남편
18/09/08
6764
16
8901
의료/건강
스타트렉: 더 넥스트 제너레이션을 아시나요?
18
사나남편
19/02/25
7287
7
9172
정치
니일 내일이 어딧냐?
8
사나남편
19/05/09
6313
2
10518
경제
300만원 사기당할뻔한 이야기.
12
사나남편
20/04/21
6756
25
10853
스포츠
한국 프로야구구단은 어떠한 직장인가.
21
사나남편
20/08/12
6717
3
10871
꿀팁/강좌
좋은 말씀 드리러 왔읍니다.
19
사나남편
20/08/19
6603
10
10878
철학/종교
이별의 시간이 정해져 있는 나는 오랜 친구에게..
25
사나남편
20/08/24
7216
9
4227
일상/생각
부케이야기
57
사나운나비
16/11/25
6184
7
4946
일상/생각
일요일 후기(쁘띠정모 후기여요)
67
사나운나비
17/02/20
6248
18
5124
창작
너의 기억.
35
사나운나비
17/03/09
5603
14
5168
창작
너의 기억.2
11
사나운나비
17/03/13
4371
8
6876
일상/생각
집 근처에 고등학교 야구부 있으면 좋은점
7
사람사람
18/01/02
4809
0
5734
꿀팁/강좌
[사진]을 찍는 자세
20
사슴도치
17/06/02
10449
7
5050
꿀팁/강좌
[사진]나온지 좀 되었지만 괜찮아! - 70만원미만 컴팩트 카메라
30
사슴도치
17/03/02
7839
6
목록
이전
1
391
392
393
394
395
396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