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유머
- 유머가 아닌 펌글, 영상 등 가볍게 볼 수 있는 글들도 게시가 가능합니다.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5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특정인 비방성 자료는 삼가주십시오.
Date
25/01/27 11:46:05
Name
할인중독
File #1
처가에서_같이_살자네요.jpg (95.5 KB)
, Download : 130
Subject
처가에서 같이 살자네요
수정
삭제
https://m.youngan.or.kr/fun/67790
.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할인중독
님의 최근 게시물
26-06-28
싱글벙글 실제 119신고 사례
[2]
26-06-21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태양
[1]
26-06-14
신입들이 체감하는 회사의 교육
[4]
26-06-07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복수 해야하는 이유
[6]
26-05-31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
[11]
26-05-23
지하 150m 동굴에서 발견된 강아지
[3]
26-05-17
버핏이 말아주는 주식으로 돈버는법
[1]
26-05-09
전 세계 불지옥 난이도 언어 top 10
[14]
26-05-03
10년간 800억의 혈세를 들여 만든 관광지의 최후
[3]
26-04-25
직원에게 방 구해준 썰
[1]
Beemo
25/01/27 11:48
수정
삭제
주소복사
고민할 이유가 없는데 흘리기인듯 ㅋㅋ
dolmusa
25/01/27 11: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비틱질은 어디에나 있다
1
정말놀라운가격
25/01/27 12:04
수정
삭제
주소복사
실례가 된다면 양자로 좀 들어가도 될 지 묻고 싶네요
다크초코
수정됨
25/01/27 12:3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처가집에 사는 울 팀원은 매일 야근하고 새벽일찍 출근하던데 ㅎㅎㅎ
오디너리안
25/01/27 12:51
수정
삭제
주소복사
72평이면 중년의 하숙생 한명 정도는 추가로 받아줄수 있겠군요, 지금 출발하겠읍니다
whenyouinRome...
25/01/27 13:29
수정
삭제
주소복사
72평이면 완전 분리세대도 가능하지 않나요?
주방도 큰거 작은거 두 개던뎅..
부럽다.
GogoGo
25/01/27 13:3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라면 무조건 ㄱㄱ 합니다.
Xeri
25/01/27 13:44
수정
삭제
주소복사
바꿔주시는 차 고민이죠? 저라면 소박(?)하게 국산차로 GV80 받...
수퍼스플랫
25/01/27 14:41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람마다 케바케겠지만... 정중히 사양합니다
시댁에서 같은조건이어도 사양할 며느리 많으실듯
6
swear
25/01/27 15:06
수정
삭제
주소복사
222
저도 자주 보는 정도는 괜찮지만 한 집에 같이 사는건 더 큰 평수에 더 좋은 차라도 싫읍니다. 아무리 좋으신 분이라도 같이 살면 어느 정도의 개인 프라이버시 침해는 어쩔수가 없을테니…
Mandarin
25/01/27 17:2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스 서방..이번에 페라리 힘좋은놈 하나 나왔다던데 그거 하나 타고 다닐텐가..?
4
얼불
25/01/27 17: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위 며느리 어느쪽이든 단기는 할만해도 장기적으로는 쉽지 않을것 같아요.
최대치는 공동주택 같은 라인이나 주택가면 옆집 정도일것 같습니다.
실제 제 주변도 비슷한 케이스 몇번 봤는데 이런 정도이지 아애 같이 사는 케이스는 드물었습니다.
(예외는 맞벌이라 부득이하게 부모님 중 한분이 같이살며 애기 키워주시는 기간정도)
노는꿀벌
(노는꿀벌)
25/01/27 18:1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우리부모여도 ㄴㄴ
7
맥주만땅
25/01/27 21:0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사모님이 원하시면 어쩔 수....
swear
25/01/27 21:4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와이프가 더 싫어할거라 그건 괜찮읍니다 ㅋㅋㅋ
swear
25/01/27 21:47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제가 차에 관심이 없는게 참 다행이다 싶습니다 ㅎㅎ
니나
25/01/27 22:5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는 시댁이랑은 살아도 친정이랑은 못 살아요
Velma Kelly
25/01/28 03:33
수정
삭제
주소복사
누울 수 없으면 바깥이라고!
3
다군
25/01/28 09:35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아이 있으면, 윗집 아랫집(부모님댁)이 좋기는 합니다. 위 글로는 육아를 얼마나 도와줄지 모르겠지만, 경제적 여유가 있으니 시터라도 지원해주지 않을까요? 신차 같은 것 떠나서. 육아 하는 입장이 되면 손이 귀할 텐데.
2
은명
25/01/28 10:56
수정
삭제
주소복사
콜.
근데 장모님이 불편해하심...
1
허락해주세요
25/01/28 14:10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거는 지금 사는 조건에 따라 크게 다를 것 같네요 ㅎㅎ
하우두유두
25/01/29 09:32
수정
삭제
주소복사
애봐주신다면 감사땡큐 하지여 ㅎㅎㅎ
nani
25/02/02 12:03
수정
삭제
주소복사
저라면 망설이지 않습니다.(그래도 좀 불편..)
목록
수정
삭제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0387
쩝쩝박사가 정해본 컵라면 티어
9
할인중독
25/12/27
1718
0
65823
차은우의 드라마 촬영장 분위기
6
할인중독
24/04/28
5467
0
67790
처가에서 같이 살자네요
23
할인중독
25/01/27
5882
0
61572
츄르 대신 녹용 챙겨먹는 고양이
1
할인중독
23/03/18
4953
0
60907
친구가 이런 문자를 보냈어
4
할인중독
23/01/28
5510
0
64349
ㅋㅋ ? ! OTL
활활태워라
23/11/13
5847
0
3798
ㅋㅋㅋ
6
관대한 개장수
15/10/23
3596
0
28031
ㅋㅋㅋㅋ 니가 그러니...
5
사나남편
18/01/01
3296
0
62358
ㅋㅋㅋㅋ 이거 보시고 웃으면서 하루 보내세용.
활활태워라
23/05/13
4591
1
20554
ㅋㅋㅋㅋBBC방송사고 패러디
4
은머리
17/03/16
3051
0
16607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제목을 못 정하겠어요
1
하니n세이버
16/11/25
2045
0
185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wt
3
elanor
17/01/12
3083
1
16256
ㅋㅋ도로
4
수박이두통에게보린
16/11/14
2040
1
69591
코카콜라 병 디자인 1899 - 1986
6
할인중독
25/09/14
2753
0
61668
토마토 못 먹는 사람 특징
6
할인중독
23/03/25
4835
0
66232
퇴사율 200% 공장 식단
3
할인중독
24/06/16
5899
0
66870
평창동 어디 회장님댁 초밥 40만원치 배달하고 받은 팁
1
할인중독
24/09/16
6124
1
66301
프리미엄 고속버스 공개처형 버튼
1
할인중독
24/06/23
5919
0
67588
피자 브랜드별 크기 비교
8
할인중독
24/12/31
5886
0
71519
피해자 코스프레하는 태양
1
할인중독
26/06/21
962
2
66042
하이닉스 직원 근황
6
할인중독
24/05/25
5791
0
66647
한국에서 절대 방영될 수 없는 방송 프로그램
2
할인중독
24/08/11
5942
0
70073
한국의 110년전 사진들
4
할인중독
25/11/16
1814
0
69696
한국인 미국주식 보유 순위
3
할인중독
25/09/28
2806
0
66912
한국인은 100% 착각하는 디자인
8
할인중독
24/09/22
5146
0
목록
이전
1
475
476
477
478
479
480
다음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