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가 아닌 펌글, 영상 등 가볍게 볼 수 있는 글들도 게시가 가능합니다.
- 여러 회원들이 함께 사용하기 위해 각 회원당 하루 5개로 횟수제한이 있습니다.
- 특정인 비방성 자료는 삼가주십시오.
Date 25/09/06 10:36:13
Name   Darwin4078
File #1   10pptmgn.jpg (57.6 KB), Download : 80
Subject   [해외축구] 메신저가 중요한 이유



Owen said: "Well, I mean, Harry Kane, I think, is just lethal. I think he's a brilliant finisher. A brilliant finisher. I disagreed with him going to Germany. I was outspoken about that. I still think he was nuts."

Ferdinand responded: "Even though he won the league?"

Owen replied: "Mate! And? You're on the verge of being the all-time Premier League goal-scorer. You've got kids that are all in school. I mean, I just couldn't see it. I don't see it. And if you're that desperate to win something, then, you know, do another year and then go to a... But to go and just win, it's like, you know, if you go up and move to Celtic and win the league, are you like, oh yeah, I know I changed that. You win every year, but there's no great achievement in that. A great achievement would have been being the top goal-scorer ever in the Premier League. That would have been unbelievable and he could have won things along the way."
-----------------
대충 오웬이 해리케인 뮌헨 이적은 미친 짓이다, PL에서 올타임 스코어러로 남을 수 있었는데, 셀틱 가서 우승하면 그거 누가 알아줌? 이라고 했는데...

리버풀 유스 성골 출신으로 맨유 이적해서 이길수 없다면 합류하라는 명언을 남긴 오웬이 이런 말 하는게 좀 웃기고,
말한마디로 2개 리그와 팀 까기 시전한 오웬이 진짜 미친거 같읍니다.

https://www.goal.com/en/lists/harry-kane-bundesliga-triumph-no-great-achievement-michael-owen-bayern-munich/blt25da68f2329b9d78#cs81b2382b0faf6420




1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737 [해외축구] 댄스 머신 펩 3 라이카 16/12/20 2193 0
69538 [해외축구] 메신저가 중요한 이유 2 Darwin4078 25/09/06 2590 1
16361 [해외축구] 신박한 세레머니 1 라이카 16/11/17 1765 0
16482 [해외축구] 우리형 신상 세레모니.gif 4 라이카 16/11/21 2086 0
14583 [해외축구] 인테르 챔스 우승 관련 짤방 모음 1 Darwin4078 16/09/09 3789 0
30460 [해외축구] 챔스 결승전 한자리는 AS로마입니다. 1 Darwin4078 18/04/24 3722 0
7543 [해외축구] 최악의 슛 best 10 6 Darwin4078 16/01/11 2100 0
16600 [해외축구] 추억의 베법사를 이을 새로운 축구판 마법사(데이터 약 5mb) 2 라이카 16/11/25 7079 0
15814 [해외축구] 호트트릭.gif 1 Arsene 16/10/30 2220 0
14147 [해외축구][고전]누가 차는 거게~? 2 호로 16/08/22 3989 0
37001 [해축] ??? : 1골만 넣으리고 축막들아.gfy (8MB) 손금불산입 19/02/19 3869 0
42453 [해축] ??? : PSG전 봤잖아 아모른직다 (8MB) 손금불산입 20/01/08 4223 0
39906 [해축] ??? : VAR은 거지같다.gfy (14MB) 6 손금불산입 19/08/18 5021 0
57305 [해축] ??? : 가격이 그새 올랐습니다.gfy (데이터) 손금불산입 22/04/24 4819 0
59909 [해축] ??? : 너님 10골 못 넣으면 감독 자격증 찢음.gfy 2 손금불산입 22/11/03 5330 1
59900 [해축] ??? : 니네들 16강 못가고 유로파 가냐.gfy 1 손금불산입 22/11/02 4578 0
45927 [해축] ??? : 레알도 분명 미끄러질거임.gfy 손금불산입 20/06/29 4462 0
43192 [해축] ??? : 리그 레이스가 뻔하면 재미가 없대요.gfy 손금불산입 20/02/17 4756 1
62102 [해축] ??? : 리그 좀 재밌게 해봐라.gif (데이터) 1 손금불산입 23/04/24 5230 1
42707 [해축] ??? : 마라도나! 제발 내 몸에서 나가! 2 손금불산입 20/01/24 4440 2
49536 [해축] ??? : 망했다고 하려면 강등권 언저리까지는 가야지.gfy (6MB) 1 손금불산입 20/12/31 5327 0
36568 [해축] ??? : 메시가 마라도나보다 더 나은 선수 3 손금불산입 19/01/29 5270 0
40575 [해축] ??? : 보강 잘하니까 1위하네.gfy (7MB) 손금불산입 19/09/29 4046 0
56068 [해축] ??? : 승점 1점에 감사하십시오 휴먼.gfy (데이터) 손금불산입 22/01/24 4787 0
36452 [해축] ??? : 아시다시피 구단에 돈이 없잖아요.jpg 3 손금불산입 19/01/24 4708 0
목록

+ : 최근 2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4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