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입 인사를 남기는 공간입니다.
Date 17/12/22 13:22:22
Name   세이랑
Subject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과 중견기업 고민하다 검색을 통해 AMA게시판을 알게되었습니다.
나이대는 20대 후반입니다.
취미는 게임과 노무공부이며, 특기는 일본어 입니다.
하고싶은 일은 인사팀이며 초대졸출신이 공기업 인사팀이 현실적으로 가능한지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상황에서 최선의 선택은 무엇인지 궁금하기도하며, 몇가지 글을 읽어본 결과 상당한 지식을 가진 분들이 많아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되겠다고 판단했습니다.
가장 궁금한 점은 진로조언과 현상황에 관해 청년실업에 대해 인사관계자(현직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교육개편은 필수라고 생각하는데 이를 위해선 어떠한 준비가 필요한지등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0
이 게시판에 등록된 세이랑님의 최근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99 안녕하세요~! 3 이르꺽정 18/11/27 2370 0
3360 가입인사 5 나니나니 18/12/09 2370 0
3863 가입인사 드립니다 4 코부리 19/04/22 2370 0
5414 안녕하세요. 3 하이후에호 21/01/06 2370 0
8255 안녕하세요 2 튜비 23/10/13 2370 0
1588 반갑습니다. 6 스완 17/08/18 2369 0
6941 안녕하세요~ 3 88sh 22/06/20 2369 0
1984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3 세이랑 17/12/22 2368 0
3358 안녕하세요 ㅎㅎ 3 rkswlfj1 18/12/08 2368 0
7630 반갑읍니다 2 rraaccddaa 23/02/08 2368 0
801 가입인사 드립니다. 6 다크슈나이더 16/09/19 2367 0
995 가입인사 드립니다 6 볼레로 17/01/21 2367 0
3459 가입인사 입니다 4 jd0713 19/01/01 2367 0
3632 안녕하세요 1 쒀아리쯔리아 19/02/17 2367 0
3859 가입인사드립니다! 6 네펠 19/04/21 2367 0
637 안녕하세요! 7 안개꽃 16/07/20 2366 0
834 안녕하세요 6 세인트루이스 16/10/06 2366 0
1001 안녕하세요 2 준봉노이 17/01/25 2366 0
1359 안녕하세요 7 물흐르는소리 17/05/12 2366 0
2712 안녕하세요 3 nonviolent11 18/07/30 2366 0
3001 가입인사. 3 NoviPo 18/09/12 2366 0
3446 가입인사 드립니다. 4 WDH 18/12/29 2366 0
867 가입인사 드립니다 6 계란후라이맥스 16/10/26 2365 0
8446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3 다이애나 24/02/11 2365 1
605 가입인사! 3 김회로 16/06/28 236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