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을 매기거나 리뷰를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솔직히 인피니티엔진 게임 중에서 제일 재미있었다.
스토리가 등신이고, 캐릭터는 내가 6명을 다 만들어야 되고, 인터페이스는 낮설죠. 예. 그래도 전투와 룰 이식 수준은 블랙아일 게임 중에선 이게 최고였다고요. 그런데 왜 이게 EE가 없음? EE 내줘요 징징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