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51 왜 쇼메이커가 계속해서 아지르 픽하기를 꺼려했는지 제대로 드러나는 경 kaestro 25/06/07 203 0
3150 커즈 자르반은 역시... 하면서 보고있었는디 해명 25/06/07 208 0
3149 비디디야 방금 같은 게임이 별 거 아니라니…ㅋㅋㅋㅋㅋㅋ 1 swear 25/06/07 182 0
3148 무슨 이런 개그게임이 원추리 25/06/07 189 0
3147 비디디 해죠! 문샤넬남편 25/06/07 193 0
3146 비디디!!!!!! swear 25/06/07 178 0
3145 Kt는 dk상대로 5전제 만날때마다 다 졌는데 오늘은 다를것인가 원추리 25/06/07 198 0
3144 페이즈가 LPL에서 통나무수련좀 하고 한국으로 돌아오면 대체 얼마나 잘할 원추리 25/06/06 222 0
3143 LPL WE는 쌀먹의 신이 될 분위기… 1 세이치즈 25/06/05 197 1
3142 다들 어제 2세트에서 쇼메가 1, 2픽에 아지르를 거른 것에 대해서 할 말이 많 1 kaestro 25/06/05 198 1
3141 역시 미리 아는척하면 안되는게 헬리제의우울 25/06/05 200 1
3140 먼저 선진문물을 시행했던 LPL은 표본이 좀 쌓였는데 1 Leeka 25/06/05 226 3
3139 이유는 모르겠지만 DK보다 kt가 올라가면 좋겠다~ 했는데 진짜 그렇게 돼서 1 VinHaDaddy 25/06/04 201 0
3138 DK가 여름 리그 우승하면 우찌되는겁니까? 7 문샤넬남편 25/06/04 222 1
3137 참관수업 갔다고 못봤는데 퍼펙트가 대활약했나보군요 ㅋㅋㅋ swear 25/06/04 21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