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14 와 한화 디플 3세트 기프트는 플옵 최악의 원딜이네요 danielbard 23/03/23 282 0
1964 롤 볼 줄 몰라서 아쉽다는 탐라를 쓰신 분이 계셔서 든 생각이... 3 kaestro 23/11/13 282 0
1453 수고했습니다. 고생했어요 라기에는.... Wolf 23/04/09 282 1
1980 내가 넘겨줄게라니….갓갓갓이다 정말.. 1 swear 23/11/18 282 2
1506 아니 이걸 젠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wear 23/05/13 282 1
1518 let’s go G2!!!!! swear 23/05/16 282 0
1780 KT 첫 대진이....? 3 swear 23/10/15 282 1
1547 엥????오늘은 8시였나요? 3 swear 23/05/20 281 0
1067 데프트가 2014년이후로 8년만에 4강을 가나요!!!?? Groot 22/10/24 281 0
1847 8강 예상이라고 쓰고 희망사항이라고 읽는 그것 2 원추리 23/11/02 281 0
569 #LOL 1 Cascade 22/08/18 281 0
1851 지는건 질 수도 있는데 이렇게 일방적으로 쳐맞고 탈탈 털리면 보는 팬들 기분이 어떻겠냐. 3 원추리 23/11/03 281 0
4413 건부야 너만오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헬리제의우울 25/11/18 281 0
2145 저 롤 너무 못하는거 같으빈다. 1 카리나남편 24/01/27 281 1
2155 블르츠가 뭔 배짱으로 레오나한테 박는걸꺼요? 카리나남편 24/02/01 2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