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77 그냥 롤의 안첼로티임 danielbard 22/08/18 281 3
589 #LOL 2 Cascade 22/08/20 281 4
2128 젠지 올해도 가보자고 1 사레레 24/01/17 281 2
2643 게임 이상해지려고 하는데 그 찰나를 뿌숴버리네 2024 24/10/28 281 0
2134 KT는 그냥 칸을 복귀시키던가 해야 해명 24/01/21 281 0
2160 이시간대 뭐 있읍니까??? 정글이 바텀에서 그냥 놀고 있읍니다. 이게 사람입니까? 카리나남편 24/02/03 281 0
1438 티원전이랑 1세트 도란 폼 보고 아...이번 플옵은 힘들겠구나 상대가 제우스랑 기인인데 했는데 2세트 탱커챔 하는거 보니 그래도 탱커챔은 나쁘지 않네요. 도란아 일단은 탱커챔만 하자 ㅋㅋㅋ swear 23/04/08 281 0
1184 경기는 T1으로 기울고.... Beer Inside 22/11/06 281 0
1956 전용준 캐스터님 보니 울컥하네요..흑 swear 23/11/12 281 2
1447 그라가스 술통 낭비가 없네요 해명 23/04/09 281 0
936 T1 밴픽 이거..? 1 ecid 22/10/14 281 1
1705 바이퍼: 많은 것이 아쉽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리즈 내내 승리하는 교전이 없었다. 이기는 교전도 상대가 손해볼 거 없는 상황이었다. 무기력한 패배도 많았다. swear 23/08/13 281 0
2234 예상은 했지만 광동 vs 한화생명은 그냥 학살극이군요. 내일 DK vs KT는 꿀잼 경기이길.. 2 swear 24/03/30 281 1
1490 C9 이겨라~~ Let's go C9!!! swear 23/05/11 281 0
4054 큰 산을 또 하나 넘었습니다 시그라프 25/10/28 281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