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68 씨맥 쉴 것 같다는데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고생했고 뭘해도 행복했음 좋겠 6 바쿠 24/11/22 275 0
1516 양대인이 웨이보로 갔군요. 과연... 3 swear 23/05/16 275 1
1520 아..야이크가 진짜 잘했는데 ㅋㅋㅋ swear 23/05/16 275 1
1284 오오 데프트 담원! 1 the hive 22/11/23 274 0
2066 근데 롤 무작위 소환사 5:5하면 다들 같은 등급의 애들이 하는거죠??? 저같은 아이언들은 아이언들끼리 매치해주는거죠? 1 카리나남편 23/12/19 274 0
1816 바닥 찍었으니 반등하길 바래봅니다. 죽을때 죽더라도 8강은 가야 모양이 살지 않겠습니까 the hive 23/10/23 274 2
550 누가 봐도 젠지가 샌박을 고르는게 정배긴 하죠. 1 swear 22/08/18 274 0
2603 상성잡힌거 때문에 젠지가 정배 5 Groot 24/10/21 274 0
1838 롤드컵에서 선수 헌정곡이 나오면 해당선수의 팀은 광탈을 합니다. Groot 23/10/29 274 0
4146 따거형님들 코멘트는 참 볼때마다 느끼지만 표현이 넘모 좋읍니다 swear 25/10/31 274 1
4436 저는 내년도 전망을 이렇게 예상합니다. 4 호타루 25/11/22 274 0
4444 내년 티젠한 정말 기대되는군요. 누가 이기고 지든 멸망전 각오해야.. 1 퍼그 25/11/24 274 0
623 마구유시야.... 자신감의 2/3만큼만 실력좀... 6 Wolf 22/08/21 274 1
2161 3세트 4바론스틸은 처음보는거같아요 해명 24/02/03 274 0
2166 브실골 브실골하는 이유를 알았읍니다. 카리나남편 24/02/10 2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