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22 아이리스 웨이보) 사실 오늘 인터뷰 준비하면서 비디디가 울까봐 걱정했어 3 swear 25/11/02 274 2
4480 신년 새해 우리 티원이 다 해먹게 해 주시옵소서- 2 호타루 26/01/01 274 4
2178 페이커랑 비디디는 상대하는 입장에서 밴픽부터 짜증이 확 날거 같읍니다 1 Velma Kelly 24/02/17 274 0
1669 drx나 담원이나 해명 23/08/05 274 0
1931 1세트 잠깐 보다가 겜 갔다 싶어서 15분쯤에 마트 다녀왔는데 2세트 밴픽 뭐죠? 2 빈둥 23/11/11 274 0
1937 탕후루조에서 2 기아트윈스 23/11/11 274 0
3986 시예는 LPL 최고의 레전드이며 반박은 안받음 1 엘에스디 25/10/24 274 5
3732 https://youtu.be/XO4-pEeOzwE 1 Leeka 25/09/20 274 3
4506 왜 결승을 홍콩에서? 5 the 26/01/27 274 5
4523 이번 LCK 컵 후기 8 쉬군 26/02/03 274 0
1715 또 5꽉이군요...... Beer Inside 23/08/19 274 0
1480 쵸55555비!! swear 23/05/09 274 0
972 오늘 여러 이변의 연속이였습니다만 the hive 22/10/16 274 2
2258 자랭은 신청하면 1/3은 픽하고 나서 겜을 나가거나 1/3은 주신청이 안되는데..이걸 하고 있어야되나..싶읍니다. 허윤진남편 24/04/10 274 0
1505 이거 애니밴 안하면 3:0 나오겠는데... swear 23/05/13 2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