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21 GOAT의 월즈 4회 우승기념 축하공연이 있겠읍니다 Groot 23/11/22 274 0
1522 GDB BP만 안나오면 무난히 3:0 나올 각이군요 swear 23/05/17 274 0
1786 팀리퀴드 마지막 그걸 못참고 ㅋㅋㅋ swear 23/10/19 274 1
1533 https://redtea.kr/lol/1525 1 VinHaDaddy 23/05/19 274 0
2063 사람들이랑 5겜해봤읍니다. 카리나남편 23/12/17 273 3
3090 젠지는 과연 누가 이길수 있을 것인가.. 미드 레넥톤도 이겨버리는.. 3 퍼그 25/05/22 273 1
2323 와우 40인 공대 공대장도 오래하고 레이드도 참 오래했던 사람인데 이정도까지 서로 욕하고 남탓하는걸 본적이 없읍니다. 롤 이거 문화가 맞읍니까? 1 허윤진남편 24/05/18 273 0
828 으으 멕시코 놈들아 새벽에 롤하지마라 피곤하다 ㅠㅠㅠㅠ the hive 22/09/29 273 1
591 젠지… Ye 22/08/20 273 2
2409 뭔 날인가… 페이커 코로나로 아프다더니 쉬는게 낫지 않았나 싶기도… 2 세이치즈 24/08/09 273 0
1898 T1이 우승하는 것 까진 바라지 않습니다. 세인트 23/11/05 273 1
1903 준비해뒀던 블루 밴픽을 보여주고 싶은걸까요? 1 빈둥 23/11/05 273 0
629 밴픽은 티원이 15분에 5천 골드 차이 내야했는데 3 Ye 22/08/21 273 2
2169 명절에도 프로게이머들은 경기장으로 전진해야합니다 원추리 24/02/12 273 0
1930 좋아하던 젠지와 쵸비는 떨어졌고 T1이 결승가면 좋겠네요. 유미 23/11/10 27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