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118 아니 kt 거의 다왔는데 마지막에 무너지네… 2 swear 25/05/29 240 0
136 아니 G2를 두 번이나 잡았는데 PSG ㅋㅋㅋㅋ ㅜㅜ swear 22/05/23 429 0
3412 아니 G2 무슨일? BLG는 또 무슨일?.. 1 퍼그 25/07/19 178 0
3640 아니 DRX에 양념치킨이..!!! 4 swear 25/09/01 208 0
2707 아니 DK 벵기라니 이게 머선…. 4 swear 24/11/13 248 1
3274 아니 AL 잘한다더니 왜이래… swear 25/07/03 186 0
3341 아니 5세트 중간부터 봤는데 킬스토어 1:4에 3천골 지고 있길래 힘든가 했는 swear 25/07/10 177 1
2302 아니 2세트까지 보고 못봤는데 역레발도 아니고 이걸 5세트를 갔군요 ㅋㅋㅋㅋ 이겨서 다행이긴 한데.. swear 24/05/11 247 0
3428 아니 2세트 왜케 무리하냐.. swear 25/07/19 204 0
1850 아니 1세트 왜이래…BLG 왜 이렇게 잘하는건데.. 3 swear 23/11/03 270 0
3863 아니 100도둑이 BLG를? The xian 25/10/15 180 2
4499 아니 1:15에 13k 차를를 이긴다고? 6 VinHaDaddy 26/01/23 246 2
3824 아니 1:1 상황에서 약기운에 잤는데 우승을 내주다니 흑흑 the hive 25/10/13 189 1
1583 아니 BitSae 23/06/09 301 0
4874 아니 쉬군 26/05/25 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