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58 자랭은 신청하면 1/3은 픽하고 나서 겜을 나가거나 1/3은 주신청이 안되는데..이걸 하고 있어야되나..싶읍니다. 허윤진남편 24/04/10 278 0
2777 슈퍼팀은 아니고 대퍼팀은 맞는거 같습니다 6 초밥은연어 24/11/25 278 0
2021 GOAT의 월즈 4회 우승기념 축하공연이 있겠읍니다 Groot 23/11/22 278 0
1777 lcs를 이긴 lec를 이긴 vcs swear 23/10/11 278 1
1522 GDB BP만 안나오면 무난히 3:0 나올 각이군요 swear 23/05/17 278 0
1782 가렌으로 복귀할 때인가? 뚜벅이의 한이 맺힌 협곡.. moqq 23/10/15 278 1
2330 대관식을 몇번이나 하는지... 맥주만땅 24/05/19 277 0
550 누가 봐도 젠지가 샌박을 고르는게 정배긴 하죠. 1 swear 22/08/18 277 0
1838 롤드컵에서 선수 헌정곡이 나오면 해당선수의 팀은 광탈을 합니다. Groot 23/10/29 277 0
828 으으 멕시코 놈들아 새벽에 롤하지마라 피곤하다 ㅠㅠㅠㅠ the hive 22/09/29 277 1
2368 니네 VinHaDaddy 24/07/07 277 0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77 0
4444 내년 티젠한 정말 기대되는군요. 누가 이기고 지든 멸망전 각오해야.. 1 퍼그 25/11/24 277 0
1903 준비해뒀던 블루 밴픽을 보여주고 싶은걸까요? 1 빈둥 23/11/05 277 0
629 밴픽은 티원이 15분에 5천 골드 차이 내야했는데 3 Ye 22/08/21 27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