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55 아놔ㅡㅡ 다 죽이자는겐가 4 발그레 아이네꼬 25/10/19 221 0
3912 아나운서님 올라갑니다 같은 밈도 잘아시고 한국말 넘모 잘하시네... swear 25/10/17 180 0
594 아까 집에 오면서 살짝 틀었다가 자막으로 제리 8연패 중 ~ 이렇게 나오길래 1 원추리 22/08/20 322 0
1276 아까 본 찌라시가 담원 도란 바이퍼였는데 해명 22/11/18 292 0
3023 아까 드레이븐 3킬0데스 하는거 보고 껏는데. 어떻게 졌냐... 1 원추리 25/04/26 201 0
4844 아까 경기보니까 스카웃이 다시 컨디션을 되찾았네요 왕겐형도 정신차리면 원추리 26/05/19 66 0
1698 아겜으로 LCK와 LPL 전력 약화가 불가피한 이때... 지금이야말로 LEC와 LCD가 도약할 수 있는 기회? 1 Cascade 23/08/12 364 0
4845 아겜논란 해결책 1 헬리제의우울 26/05/20 84 0
1731 아ㅏㅏㅏ니 아직도 승질나는데 2 발그레 아이네꼬 23/08/20 291 2
313 아~~ 좋다~~ 2 샤드 22/06/25 299 1
618 아..진짜 범인은 롤신의 뜻을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2/08/21 288 1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70 0
1554 아..이게 결승이 LPL 내전이 되네… swear 23/05/20 256 0
4740 아..요즘 맘에 드는 팀복 디자인이 별로 없네요. 1 사슴도치 26/04/28 64 0
1520 아..야이크가 진짜 잘했는데 ㅋㅋㅋ swear 23/05/16 2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