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0 제리 유미를 풀어??? 2 swear 22/08/20 272 0
864 북미 3패! 따운~!!ㅜㅜㅜㅜ swear 22/10/08 272 2
2153 아니 딮기야 원추리 24/01/31 272 1
1908 제이스 버그 아님?! 치킨마요 23/11/05 272 0
4469 LCK 어워드로 본격 여기저기 불타는 것 같네요. 그럴만한 것 같기도... 뭔 기 2 호타루 25/12/19 272 0
1660 농심 vs 디플기아 1차전은 서머 막바지 최고의 경기라 생각이 드네요 디플 응원하면서 속터질뻔했지만 특히 지우는 무서웠음 1 the hive 23/08/02 272 1
1663 농심 제대로 갈고 닦아왔네 2 swear 23/08/04 272 0
1667 쇼메 뭔일 있나 왤케 경기 내내 표정이랑 경기력 다 안좋지.. 1 the hive 23/08/05 272 0
1943 제오페구케가 다시 한 번 결승에 가는군요. 상대가 대대대의 웨이보라는게 참 묘합니다 ㅋㅋㅋ swear 23/11/12 272 0
1445 딜라이트도 잘하고 도라가스는 미쳤네 ㅋㅋㅋㅋ swear 23/04/09 272 0
2752 젠지는 이미 거피셜급으로 이야기 나오고 있었는데 예상했던 그 라인업 그 5 swear 24/11/21 272 1
1219 심장떨려서 못보겠다 이것드라~~ 치킨마요 22/11/06 272 1
2504 아이언 배치 받았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9/25 272 2
1497 서양권팀은 다 패자조로 가는군요..ㅋㅋㅋ 2 swear 23/05/12 272 1
2023 조마쉬 뭐하냐 진짜... swear 23/11/22 27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