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24 대충 빅클럽 3팀은 결정된거 같네요 쉬군 23/11/23 271 0
1789 빈 너무 잘하네요… swear 23/10/19 271 1
2048 케리아는 못하는게 없구나 1 ㅢㅘㅞ 23/12/10 270 0
1800 KT 감독 히라이 별명 모음집 ㅋㅋㅋ Groot 23/10/20 270 0
2091 너 어디 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 마라 ㅋㅋㅋㅋ 1 swear 23/12/29 270 0
1836 KT도 경기력이 그리 깔끔하진 못했지만 어쨌든 8강에 올라갑니다. 문제는 올라가도 높은 확률로 상대가 젠/징이라는게.... 지금 경기력이면 사실상 8강이 끝이라고 봐야... swear 23/10/29 270 0
2358 왜 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 swear 24/06/27 270 2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70 2
1856 젠지 약점이 너무 후반픽하는거하고 바텀 약세였는데 1 해명 23/11/03 270 0
2642 꿀잼 2 보이차 24/10/28 270 0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70 0
2400 kt 롤코 진짜 ㅋㅋㅋㅋ 4 swear 24/08/09 270 0
4454 아 롤 도 쉽지 않고 롤체나 배워서 해볼까. 3 moqq 25/12/02 270 0
3984 으악 TES vs BLG라니 The xian 25/10/24 270 0
2193 이긴건 좋은데 DDOS공격으로 추정되는 게임 정지가 너무 심하네요. 이거 이미 개인방송은 계속 대놓고 저격중이라던데 책임은 대체 누가 지나 모르겠습니다. the hive 24/02/25 27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