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22 롤드컵 끝났는데 롤드컵 또 보는 기분이네요 원추리 24/01/17 269 0
2386 한화는 플옵대비로 쉬바나 이거 진짜안되나? 가망없나? 확인해보고 싶었던거 같긴 합니다 1 원추리 24/08/01 269 1
1894 이제 진짜 T1뿐이야.. 딸기아빠 23/11/04 269 0
2174 아니 이게…ㅋㅋㅋㅋㅋㅋ swear 24/02/16 269 1
1665 농심 KT 상대로 진짜 잘밀어부쳤는데 아쉽네요. 티원지원금도 타먹고 진즉 폼이 좀 올라왔으면 무조건 플옵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ㅜㅜ swear 23/08/04 269 0
2190 서버 폭발.. moqq 24/02/25 269 0
1963 이런 깊은 뜻이..덜덜덜 swear 23/11/13 269 0
2223 력사와 전통의 (그런거 없음) 원추리 24/03/17 269 1
1725 대떡 각이 보입니다;;; Groot 23/08/20 269 0
1985 왜 이렇게 끊기죠? 1 다군 23/11/19 269 1
4289 흠... 메리메리 25/11/07 269 0
1996 대대대가 밴픽 온몸 비틀기를 해서 1세트 정도는 딸 수 있으려나? 했는데 결과는 그냥 3:0 도륙이군요. LPL 팬들은 진짜 T1 FAKER라면 치가 떨릴듯 ㅋㅋㅋㅋ 2 swear 23/11/19 269 0
1998 접전끝에 승부가 결정나면 양쪽이 감정을 주체를 못하죠 지난해 결승처럼 원추리 23/11/19 269 1
1495 그냥 기본적인 운영 차이가 너무 나는군요. 매드 충격적인 1세트도 그렇고 이번 GG 2세트도 그렇고.. swear 23/05/12 269 0
2013 결승 반응 둘러보는데 Velma Kelly 23/11/20 26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