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86 아 진짜 트롤러들 대가리 깨고 싶다. 3 moqq 24/12/03 269 2
2788 Kt2군이 1군 3명 나온 한화를 닦음 @_@ 원추리 24/12/04 269 1
2027 예후 / 세탭 / 주한 / 라스칼 / 스폰지 / 파덕 / 플레타 swear 23/11/23 269 0
2817 근데 진짜 설연휴때 리그도 같이 쉬는건 도저히 이해 못해주겠어요. 아무리 1 동네주방장 25/01/29 268 4
3074 딮기는 승리당했다! 사슴도치 25/05/14 268 2
1804 G2야 보는 내가 슴가가 아프다.. 1 원추리 23/10/20 268 0
617 뭐죠.. 운동끝나고 방금 왔는데.. 1 아파 22/08/21 268 0
1664 닐라~~~~~~!!!!!!!! 1 swear 23/08/04 268 0
1666 강퀴 유튜브 보는데 ㅋㅋㅋㅋㅋ Velma Kelly 23/08/05 268 0
1924 주말에 롤 봐야하는데 결혼식 ㅠㅜ 1 ㅢㅘㅞ 23/11/09 268 1
2473 막 감정적으로 격해지진 않았는데 좀 우울하더라구요 2 헬리제의우울 24/09/10 268 2
2729 캐삭빵 이긴 거 아녔나요? 1 빈둥 24/11/19 268 0
1711 누가 이기든 재밌게 5꽉 갔으면 좋겠읍니다! Velma Kelly 23/08/19 268 0
4534 아마 올해가 끝나면 에이밍 거품은 진짜 빠지지 않을까 싶읍니다. 2 쉬군 26/02/07 268 3
4535 든 vs 농심 경기 감상평 5 Velma Kelly 26/02/08 26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