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37
스테이씨를 보면 왜 라센이가 생각나요?
BitSae
22/08/17
320
0
1299
스타시절부터 슼 빠돌이고 페이커 팬이지만 스토브리그때마다 티원에서 땡큐 페이커를 올리면 어떻게 될까...상상해보곤 합니다.
쉬군
22/11/28
367
1
2199
스타때처럼 udp나 ipx로 하는건 어렵나 보군요?
2
swear
24/02/29
297
1
3217
스타때부터도 그렇지만 역시 5전제는 많이 먹어본 놈들이 잘합니다
곤살로문과인
25/06/15
196
0
1143
스타 한창 볼 때 들어서 기억에 영원히 남는 말이 떠오르네요
5
샤드
22/10/31
363
6
2416
스크림에서 케넨약을 판 사람들은 누구일까
1
원추리
24/08/15
237
0
239
스크림도르는 어느 정도 걸러들어야하지만 스크림에서 너구리가 미쳐날뛰나 보군요.
swear
22/06/11
358
0
4412
스카웃이 LCK 데뷔도 못하고 LPL 넘어간줄 알았는데, SKT 소속으초 2세트 치렀
3
BitSae
25/11/18
252
0
930
스카웃에 이어서 캐니언까지, 이러면 선수들 사이에서 확 퍼져있을 가능성이 높은데 코로나 내성이 없을 가능성이 큰 (믿기 힘든 시노팜 백신에 극단적인 격리로 유경험자도 적을 게 분명한) 중국팀 다 터져나갈 느낌이...
1
명절은추석
22/10/13
386
0
4410
스카웃 리턴으로 성립하는 명제
3
The xian
25/11/18
208
0
437
스카ㅏㅏㅏㅏㅏㅏ넛 ㅠㅠ
하마소
22/07/30
339
0
614
스윕을 면하면서 4경기로!
4
샤드
22/08/21
324
0
1883
스위스부터 징동 100%는 아닌거같더니
해명
23/11/04
270
0
1799
스위스룰이 더 재밌네요
원추리
23/10/20
302
1
2508
스위스 첫게임 blg mad
해명
24/10/03
226
0
목록
이전
1
157
158
159
160
161
16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