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70
다른 팀이긴 했지만 그리핀 봇 듀오가 함께 결승에 있는 모습을 보니 알 수 없는 마음이 일렁이더군요. 아무튼, 언젠가는 두 선수가 함께 라인에 서는 모습을 보고 싶은 마음이 있읍니다.
8
하마소
24/09/08
298
0
2471
전 사실 젠직가 3대0으로 이길거같아서 경기를 초반에 안보고 5세트를 봤읍니다...ㄷㄷ
1
허윤진남편
24/09/08
247
0
2472
t1을 응원하던 입장에서 결승전 감상
6
VinHaDaddy
24/09/09
301
0
2473
막 감정적으로 격해지진 않았는데 좀 우울하더라구요
2
헬리제의우울
24/09/10
268
2
2474
나중에 아들이 아빠!! 와드방호궁플을 왜 못해?? 라고 하면 어쩌지
5
2024
24/09/11
299
0
2475
디플러스 기아 뭐하냐…
swear
24/09/12
214
0
2476
두 팀 자강두천이 ㅋㅋㅋㅋ
swear
24/09/12
210
0
2477
보고 있는 선발전 간담 감상
원추리
24/09/12
217
0
2478
가을이 다가오니깐 페이커도 제우스도 살아나는거 같읍니다?
1
허윤진남편
24/09/12
231
0
2479
디플러스기아~!!!! 3시드로 롤드컵 진출 ㅋㅋㅋㅋㅋ
swear
24/09/12
222
1
2480
으아...드디어 디플기아가 티원을 다전제에서! 오랜 터널을 드디어 빠져나왔습니다! 니들 모두 너무 잘했다 ㅠㅠ
1
the hive
24/09/12
224
1
2481
제파 : 모함 쓴다고 음해하던 애들 다들 봤지?
swear
24/09/12
222
1
2482
쇼 승 상
원추리
24/09/12
231
3
2483
경기력이 어쩌구저쩌구 이기면 장땡이죠. 딮기 축하합니다. t1은 비사아앙!
1
Beemo
24/09/12
222
0
2484
내일 kt는 과연...
해명
24/09/12
225
0
목록
이전
1
163
164
165
166
167
16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