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0 쇼메가 살아나니까 확실히 디플러스기아 경기력이 시원시원하네요. 이 팀의 핵심은 확실히 캐니언-쇼메입니다. swear 23/03/04 288 1
1667 쇼메 뭔일 있나 왤케 경기 내내 표정이랑 경기력 다 안좋지.. 1 the hive 23/08/05 277 0
223 쇼국노야... 2 Groot 22/06/03 378 1
4677 쇼갈량의 북벌!! 사슴도치 26/04/11 56 1
3098 쇼~ 메이킹메이커! 4 Beemo 25/05/24 287 0
1144 쇼! 끝는 없는거야~ 2 Ye 22/10/31 349 2
2482 쇼 승 상 원추리 24/09/12 234 3
4592 쇤네가 어떻게 모은건데 이렇게 가져가시면 어떻게 살라는 말씀이십니까? Beemo 26/03/18 130 0
3577 솔직히 한화 좀 실망입니다. 대퍼팀 보는 느낌... 4 Beemo 25/08/15 214 1
4688 솔직히 초중반은 딮기가 정글동선+라인전+글로벌궁으로 거의 완벽에 가깝 Velma Kelly 26/04/15 77 0
3697 솔직히 지금 티원 경기력이 매우 불안하다고 보는 입장에서 내일 지고 -> bfx 3 VinHaDaddy 25/09/13 183 1
4918 솔직히 좀 허망한 경기긴 하네요 제가 딮기 팬이었으면 홧병으로 쓰러졌을 유니브로 26/06/07 55 0
4950 솔직히 젠지 못이길것 같은데, 그래도 일단 T1에... 사슴도치 26/06/13 39 2
3480 솔직히 제우스 정도나 되니까 거대 팬덤의 패악질에도 쉴드가 있었지 다른 Beemo 25/07/25 192 0
1212 솔직히 이정도 가면 아드레날린 금수저쪽이 이기는거 아닌가 싶기도 한 ... 엘에스디 22/11/06 2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