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55 25 치지직컵은 괜히 운타라가 욕을 먹고 있군요 3 쉬군 25/12/03 264 0
1902 LCK 멸망전을 시자ㅏㅏㅏㅏㅏㄱ 하겠슴다 1 치킨마요 23/11/05 264 0
2429 이번에 딮기 어디까지 갈수 있을까요.. 모함도 잘해주던데.. 퍼그 24/08/26 264 0
1938 와 이거 용준좌 노인학대급인데.. 1 카리나남편 23/11/12 264 0
2457 쿼드 우승! 인데… 4세트 TL판단은 뭐지… 2 세이치즈 24/09/08 264 0
2493 상대 탑 4데스 만들어주면 뭐하나 해명 24/09/14 264 0
2240 와..마지막 세트 기인 미쳤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3 swear 24/04/03 264 0
2261 선생님들...오늘 럭스좀 되는데요? 허윤진남편 24/04/13 264 0
2287 초비는 무슨...cs 차이만 보면 골드 상대하는줄 Velma Kelly 24/05/08 264 2
2298 3세트 오만밴픽만 안나오면 3:0 나오겠네 ㅋㅋㅋ 3 swear 24/05/11 264 1
1540 도란이야 상대가 그래도 빈인거 감안하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데 쵸비는 대체 왜 이렇게 저점인건지.. 작년 롤드컵 4강때 제카 상대할때 이후로 이 정도로 무기력한건 오랜만에 보는군요. 1 swear 23/05/19 263 0
1819 블루망겜이 아니야? Beer Inside 23/10/26 263 0
2332 젠지 우승!!! swear 24/05/19 263 1
2357 아니 이게 얼마만의 클동준 조합...???!!! swear 24/06/26 263 1
2375 럼자오자레 시즌2 사우디컵에서 재현했으니 이제 고집 좀 덜 부리고 롤드컵서는 감코진 의견 좀 적극수용해서 밴픽하자.. swear 24/07/12 26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