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7
생각해 보면
2
엘에스디
22/09/30
295
4
659
생각도 안하던 lck결승 티켓이 생겼습니다?
4
탈론
22/08/25
364
4
542
샌박이 3대0 낼 각이다
2
샤드
22/08/17
317
0
262
샌박의 마지막 퍼즐은 돌아온 프린스였나!
swear
22/06/17
432
0
493
샌박은 근데 진짜 프린스 한 명 합류로 팀이 이렇게나 달라지나요? 진짜 신기하긴 합니다.
3
swear
22/08/10
375
1
592
샌박도 나름 잘따라붙는데 진짜 상성이 너무 안좋네..ㅜㅜ
swear
22/08/20
349
0
454
샌박 좀 흔들린다 싶었는데 담원을 2:0으로 잡아내면서 다시 폼을 끌어올리네요.
1
swear
22/08/03
372
0
997
샌박 재정이 많이 안좋나보군요. 근데 지금 샌박 코치진 정도면 엄청 비싼 수준도 아닐텐대 저 정도 코치진에 쓸 돈도 없을 정도면 그냥 시드권 파는게 나을거 같은데요…
7
swear
22/10/17
367
1
778
샌드박스를 응원했는데 참 아쉽게 됐네요
CrucialDiff
22/09/03
369
3
595
샌드박스!!!!
swear
22/08/20
259
1
476
샌드박스 머싯따!!!!!!!!!!!!!!!!!!!!!!!!!
5
빈둥
22/08/06
326
0
2142
새친구
moqq
24/01/25
281
0
2203
새벽여섯시에 일어나서 고속버스타고 서울가서 전철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저녁에 다시 버스타고 돌아와서 졸려죽겠는데 12시까지 버티고 젠킅봄
헬리제의우울
24/03/02
314
1
1005
새벽6시 기상 무린데, 밤을 새는게 더 쉬울거 같네요.
1
아파
22/10/21
276
0
2097
새로운 정글 친구
3
moqq
24/01/02
355
1
목록
이전
1
169
170
171
172
173
17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