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7 생각해 보면 2 엘에스디 22/09/30 295 4
659 생각도 안하던 lck결승 티켓이 생겼습니다? 4 탈론 22/08/25 364 4
542 샌박이 3대0 낼 각이다 2 샤드 22/08/17 317 0
262 샌박의 마지막 퍼즐은 돌아온 프린스였나! swear 22/06/17 432 0
493 샌박은 근데 진짜 프린스 한 명 합류로 팀이 이렇게나 달라지나요? 진짜 신기하긴 합니다. 3 swear 22/08/10 375 1
592 샌박도 나름 잘따라붙는데 진짜 상성이 너무 안좋네..ㅜㅜ swear 22/08/20 349 0
454 샌박 좀 흔들린다 싶었는데 담원을 2:0으로 잡아내면서 다시 폼을 끌어올리네요. 1 swear 22/08/03 372 0
997 샌박 재정이 많이 안좋나보군요. 근데 지금 샌박 코치진 정도면 엄청 비싼 수준도 아닐텐대 저 정도 코치진에 쓸 돈도 없을 정도면 그냥 시드권 파는게 나을거 같은데요… 7 swear 22/10/17 367 1
778 샌드박스를 응원했는데 참 아쉽게 됐네요 CrucialDiff 22/09/03 369 3
595 샌드박스!!!! swear 22/08/20 259 1
476 샌드박스 머싯따!!!!!!!!!!!!!!!!!!!!!!!!! 5 빈둥 22/08/06 326 0
2142 새친구 moqq 24/01/25 281 0
2203 새벽여섯시에 일어나서 고속버스타고 서울가서 전철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저녁에 다시 버스타고 돌아와서 졸려죽겠는데 12시까지 버티고 젠킅봄 헬리제의우울 24/03/02 314 1
1005 새벽6시 기상 무린데, 밤을 새는게 더 쉬울거 같네요. 1 아파 22/10/21 276 0
2097 새로운 정글 친구 3 moqq 24/01/02 35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