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02 플랑드레 렉사이 잘 하던데... 빈둥 25/10/31 221 0
4870 든숲 경기 보이스 20만원이라도 좋으니 사서 듣고싶네요 사슴도치 26/05/24 70 0
7 성캐가중계 swear 22/04/15 881 0
263 #LOL Cascade 22/06/17 394 0
519 프로스포츠판에서 쉬다가와서 바로잘하면 그건 리그가 완전 개허접하거나 망할징조거나 둘중 하나여야 합니다. 3 danielbard 22/08/13 326 0
1543 LCK 비-상..! 미수 23/05/20 276 0
2311 저는 쓰래깁니다. 롤도 못하는 쓰래깁니다. 1 허윤진남편 24/05/17 260 0
2567 진짜 중국팀 상대로는 걍 안 지는구나... Velma Kelly 24/10/19 214 0
3591 저는 보통 졸전을 좋아합니다 2 Velma Kelly 25/08/22 184 0
3847 픽 보니까 3대1이네요 ㅋㅋㅋ 1 Beemo 25/10/14 187 0
4103 티이이이이이이이이이잉1 Beemo 25/10/31 211 0
4615 가슴 아픈것과 별개로 G2진짜 멋졌습니다. 특히 캡짱쓰 리스펙! 전반적으로 Beemo 26/03/22 128 0
4871 오늘 ewc 예선 티원전은 열세가 예상되지만.. 제발 북벌성공을 기원합니다! the hive 26/05/25 63 0
264 여전히 샤드 22/06/17 392 0
776 DRX가 근본력 만큼은 우위였는데 끝내 진출을 이루어내네요. 축하합니다 the hive 22/09/03 3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