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60 엘씨케이 퍼스트 탑 기인 원추리 24/04/13 260 0
2288 오늘 젠지는 3:0 완승이였지만 2,3세트는 장담 할 수 없는 순간이 엄청 많았던거 같습니다. 내일은 외국끼리의 경기니 안심하고 스타2를 시청을..ㅎㅎ the hive 24/05/08 260 0
2290 5세트 가즈아~~ swear 24/05/09 260 1
4349 와 도란이 세체탑이다!! 8 바쿠 25/11/09 260 2
1554 아..이게 결승이 LPL 내전이 되네… swear 23/05/20 259 0
3097 Kt는 초반에 진짜 심각했는데 많이 올라왔네요. Beemo 25/05/23 259 1
4391 그동안은 계속 페이커의 티원을 응원해왔는데 토비 25/11/17 259 2
595 샌드박스!!!! swear 22/08/20 259 1
1890 뭐 KT치곤 잘하긴 했는데 오늘은 정배대로네요 the hive 23/11/04 259 0
2684 그냥 작년파엠도 페이커줬어야 3 해명 24/11/03 259 0
2713 김동준은 경력직이라고 여유가 흘러넘치는군요 ㅋㅋㅋ 5 swear 24/11/15 259 0
4256 클템도 그냥 문도픽하고 해봤으면 어땠을까 1 2025 25/11/03 259 0
2731 얼떨떨 하네요. 도란아 행복해라... 2 세이치즈 24/11/19 259 2
2239 방금 트페의 백도어는 마치 22년 페이커의 징동 상대 페이크 백도어를 연상시키는 장면이었읍니다 Velma Kelly 24/04/03 259 0
2246 아니 어제 경기도 이변이라 생각했는데 swear 24/04/04 2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