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59 컴터랑 롤하는게 너무 잼납니다.. 중급만 해도 졸잼인데...그 이상은 없는거죠?? 3 카리나남편 23/12/15 309 0
2315 #LOL Cascade 24/05/17 308 0
3595 이기고도 기분나쁘기는 좀 오랜만이긴 하네요 호타루 25/08/22 191 0
4875 농심은 정말 로레알 같은 팀이.. 문샤넬남편 26/05/25 75 0
12 우와... 1 억만장자 22/04/15 932 0
268 개꿀잼 경기ㅋㅋㅋ cummings 22/06/17 500 0
1292 롤드컵 우승하고 감코진+선수다 모두 FA라는 희귀한 광경을 보다보니 drx의 선수단 꾸리기가 어찌 될지 많이 궁금하네요. 3 블레쏨 22/11/25 361 0
1804 G2야 보는 내가 슴가가 아프다.. 1 원추리 23/10/20 273 0
2060 LCK 복귀 고민하던 '타잔' 이승용은 왜 휴식 선택했나 2 swear 23/12/16 328 0
3340 그래 파이크는 좀 많이 아니지 3 Velma Kelly 25/07/10 178 0
3596 1세트 보면서 젠지 팬분들이 많이 부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3 호타루 25/08/23 204 0
4108 처움부터 좋게 시작하면 더 불안… 보이차 25/10/31 203 0
4364 https://www.youtube.com/shorts/9TamfMBYTAU Velma Kelly 25/11/10 230 0
13 글쓰기버튼의 무거움. 6 아파 22/04/15 1168 0
781 2022 월즈 객원해설 확정 명단 1 Groot 22/09/03 5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