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52 어제 1, 2 경기 보고 잠을 청한 이유는 젠지가 실수 없으면 이기는 게임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2 맥주만땅 24/10/28 251 2
2653 T1 5명 그대로 내년에도 이어지나요 아니면 FA 되나요 4 2024 24/10/28 338 0
2654 2012년 프로스트 팬으로 시작했다가 7 바쿠 24/10/28 288 2
2655 스포츠신문 1면 장식 2 swear 24/10/29 255 2
2656 진짜 대격변이군요. 팬 입장에선 어쨌든 경기가 많아지는건 좋읍니다. 국제전도 더 늘어나고 ㅎㅎ 1 swear 24/10/29 250 1
2657 헬리오스가 생각나는군요 ㅋㅋㅋ swear 24/10/29 256 2
2658 T1-GEN 감상 1 VinHaDaddy 24/10/30 234 2
2659 역대 최악의 원딜 배준식… 2 swear 24/11/01 222 0
2660 저랑 같이 진심으로 BLG 응원하실 분 모십니다. 2 원추리 24/11/02 248 2
2661 이기자 얍얍얍 토비 24/11/02 213 1
2662 역시 스타리그 감성!!! Groot 24/11/02 221 0
2663 BLG 강하군요 1 맥주만땅 24/11/02 214 1
2664 아니 근데 티원경기인데 왜 젠지팬 쵸비팬이 갑자기 두들겨맞고 현타가 오는건지…. swear 24/11/03 207 1
2665 T1의 패배도 T1의 승리도 바쿠 24/11/03 217 2
2666 음 굿 맛~ 원추리 24/11/03 2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