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44 제우스 나간게...왠지 롯데에서 강민호 나간거 같아서 맘이 아픕니다. 허윤진남편 24/11/20 253 0
2497 뎊트 제대하고 꼭 다시 도전하자 흑흑 swear 24/09/14 253 0
2514 젠지 경기특징 허윤진남편 24/10/04 253 0
2541 지투야... 2 Velma Kelly 24/10/14 253 0
2294 대 상 혁! 발그레 아이네꼬 24/05/11 253 0
4354 구마유시. 월즈 파엠 축하합니다. 2 The xian 25/11/09 252 9
4375 https://www.dogdrip.net/669643531 1 moqq 25/11/14 252 4
4141 저 솔직히 아직도 5세트 왜이겼는지 이해 못함요. 이길 각이 1도 안보였는데 3 기아트윈스 25/10/31 252 1
2608 Q. LCK 1번시드 한화는 어땠나? swear 24/10/22 252 2
4412 스카웃이 LCK 데뷔도 못하고 LPL 넘어간줄 알았는데, SKT 소속으초 2세트 치렀 3 BitSae 25/11/18 252 0
1864 아...이걸 지네..... swear 23/11/03 252 0
4171 킅 진짜 우승각 나오는거 같은데요 연구개발 25/11/01 252 0
2651 제가 롤알못이라 질문인데요.. 2 dolmusa 24/10/28 252 0
2656 진짜 대격변이군요. 팬 입장에선 어쨌든 경기가 많아지는건 좋읍니다. 국제전도 더 늘어나고 ㅎㅎ 1 swear 24/10/29 252 1
3169 과연 이번 젠지는 월즈 우승이 가능할 것인가... 역대 최강 포스이긴 한데... 7 퍼그 25/06/09 2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