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60 여기서 베인이??? 엘크 대단하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5/21 346 0
2072 와...미드 터지니깐 거의 겜 터지네요...ㄷㄷ 1 카리나남편 23/12/20 287 0
2328 #MSI Cascade 24/05/19 314 0
2584 자기자리 잡아가네요.. 4 허윤진남편 24/10/20 258 0
3608 하... 거의 졌다고 봐도 되겠네요 호타루 25/08/24 228 0
4120 아 보는 내가 너무 힘달다... 사슴도치 25/10/31 178 0
4888 응원팀이 머저리짓해서 지는걸보니 화딱지가 난다 원추리 26/05/28 64 0
281 뭔가 미묘하게 아쉬운데 샤드 22/06/19 445 0
537 스테이씨를 보면 왜 라센이가 생각나요? BitSae 22/08/17 321 0
793 구마유시 이민형, 이 국노야.... Groot 22/09/05 302 0
1561 징동 잘하네요. 23 MSI 우승은 징동입니다. swear 23/05/21 350 0
1817 디플러스기아 스크림도르 이야긴 몇 년째 나오는데 지금 성적보면…여윽시 스크림도르는 믿을게 못됩니다 3 swear 23/10/24 317 0
2329 돈도 나눠먹고 그래야지 도련님 접대한다고 저걸 저렇게; 식겁했다 원추리 24/05/19 264 0
2585 근데 만약 플라이퀘스트가 진짜로 이긴다면 전 즐거울 것 같습니다. 원추리 24/10/20 206 0
3353 BLG는 심각하군요. 정글이 문제라고 해도 팀사이클 자체가 내려온 느낌… 작 2 swear 25/07/11 21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