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36 유관력이란 맥주만땅 25/11/09 249 1
2300 제가 딱 3경기때 켰는데 이거 제 잘못인가요? Velma Kelly 24/05/11 249 1
3068 dnf 대충 왜 망했는지 견적이 나오는거같음... 2 해명 25/05/11 249 2
2302 아니 2세트까지 보고 못봤는데 역레발도 아니고 이걸 5세트를 갔군요 ㅋㅋㅋㅋ 이겨서 다행이긴 한데.. swear 24/05/11 249 0
1797 당장에 내전도 내전입니다만 오늘 킅 담 둘 중 하나는 8강 진출하려면 다전제를 세번이아 치뤄아하는데... kaestro 23/10/20 248 0
4390 t1은 모르겠고 kt팬 입장으로서는 폭력적이긴 하네요 찌라시가 danielbard 25/11/17 248 2
3114 24젠지 2패가 케이티! 젠지 천적 케이튀~ 나가신다. 2 Beemo 25/05/29 248 1
2880 캐듀 수련법 성공. Beemo 25/02/22 248 3
2894 블루망겜 얘기가 나와서 (DKT 대다나다) 생각해본 건데 1 Beemo 25/02/28 248 2
4443 브리온이 이번에 기존 로스터들 전부 내보내고, 완전히 셋팅을 새로한건 급 1 사슴도치 25/11/24 248 1
4458 지지직컵은 운타라를 너무 알로본게 아닌가...롤이 원딜이나 정글이런건 날 1 문샤넬남편 25/12/07 248 0
4493 미스터 솔리드.....ㅎㄷㄷ 한화를 잡아내는 농심 레드포스 연구개발 26/01/18 248 1
2462 실버 스크랩스 드가자ㅏㅏㅏ 1 Velma Kelly 24/09/08 248 0
4541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11/0001974607?sid3=79e 1 The xian 26/02/12 248 1
3108 노페감독이 웨이보를 떠났읍니다. 1 Groot 25/05/27 2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