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94 와 ㅋㅋㅋㅋ 출근만 아니면 다 보고 자겠는데 ㅋㅋ 1 세이치즈 24/10/20 227 0
3618 차마 그건 네 손가락이 문제라곤 말못하는군요 ㅋㅋㅋㅋ 2 swear 25/08/26 204 0
4130 2 3경기 봤을때 졌길래 티비끄고 불판에서 기도한 판단이 주효했습니다!! 호타루 25/10/31 200 0
4898 아니 진짜 이게 무슨게임이냐 ㄷㄷ 21세기 대명천지에 엘리전을 하네 기아트윈스 26/05/30 74 0
35 광주 평가전 '잠정 연기' 6 cummings 22/04/18 950 0
291 2세트도 쵸비가 드래곤 앞 이상한 발퀄라이저 백발키리만 아니면 유리하다고 봤는데.. swear 22/06/22 476 0
1315 오늘 중계진 리스트가 올라왔는데, 좀 많이 씁쓸합니다. 저는 게임대회방송에 중계진이 7-8할을 차지한다고 생각하는데, 뭔가 어떻게 재미있어질지 그림이 잘 안 그려집니다. 4 moneyghost 23/01/05 360 0
1827 아니 오늘은 롤 못보고 있는데 nrg가 이겼다니 이게 머선 일입니까???? 아아…이걸 라이브로 못보다니…흑흑 swear 23/10/28 258 0
2339 리그 오브 레전드 명예의 전당 1호 1 swear 24/05/23 262 0
3363 경기는 T1이 재미있어? 맥주만땅 25/07/12 183 0
3619 https://youtube.com/shorts/H3F6-qkVo5U?si=CUYbQbxfD0BJZdo0 토비 25/08/26 198 0
3875 BLG랑 한화랑도 가능하군요...ㄷㄷ 문샤넬남편 25/10/15 244 0
4131 보셨습니까 쉬군 25/10/31 182 0
292 신지드가 현재 서폿 1티어인가요? 역시 ㅇㅇ 2 하마소 22/06/22 478 0
1060 데프트 더 보고 싶어요 Ye 22/10/24 2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