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56 미드 사이온 ㅋㅋㅋㅋㅋㅋ 2 화복무문 26/06/14 32 0
2144 미니롤드컵 너무 재밌다 원추리 24/01/26 309 1
4591 뭘 본거지.. 징동이 지역리그처럼 으깨지면서 3:0 젠지으로 승리합니다. 시그라프 26/03/18 113 0
2980 뭔가뭔가 Velma Kelly 25/04/17 195 1
496 뭔가 폰이 복수 한방 한것같아서 뿌듯한 삼화팬 ㅇㅁㅇ... 1 엘에스디 22/08/11 400 1
281 뭔가 미묘하게 아쉬운데 샤드 22/06/19 447 0
989 뭔가 대진이 작년느낌낭낭하네요 무더니 22/10/17 319 1
134 뭔가 기묘하지만 터닝포인트가 된 느낌? blu 22/05/23 485 3
1294 뭔가 DRX 5 FA 때문에 LCK가 망했다는 분석 수준을 넘어서 망했으면 하는 저주에 가까운 여론까지 보이는데 DRX가 터진 이유에 왜 '이러면 투자할 이유가 없다' 를 가지고 들어가는지 사실 전혀 모르겠네요. 결과적으로 DRX가 터진 이유는 11 Jaceyoung 22/11/25 452 3
4010 뭔가 AL은 또 손쉽게 이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1 사슴도치 25/10/25 214 0
2619 뭔 이퀄을 저렇게 깔고도 한타를 이기네 해명 24/10/26 232 0
921 뭔 북미는 경기 시작하고 1분만에 비상~~!!!! 이면 어쩌냐…. 2 swear 22/10/11 412 2
2409 뭔 날인가… 페이커 코로나로 아프다더니 쉬는게 낫지 않았나 싶기도… 2 세이치즈 24/08/09 280 0
3978 뭐하냐....탑에서 개그하네... 1 swear 25/10/24 175 0
1631 뭐하냐 라코...맥이는거냐?ㅋㅋㅋㅋ swear 23/07/07 294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