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395 아니 티젠한 세팀 팬들 다 어질어질 할... 듯요? 3 SCV 25/11/17 248 0
4651 오늘 경기 안봤는데 졌군요. 아무 생각이 안듭니다. 제 일상생활을 위해 정 Beemo 26/04/03 82 0
4907 두두, 윌러, 스카웃, 테디, 켈린 10 사슴도치 26/06/04 116 0
556 하마소 22/08/18 287 0
812 페이커가 매사 진지하고 근엄한 이유 2 Groot 22/09/21 395 0
1068 와 지렸다 ㅠㅠ 아파 22/10/24 433 0
1324 안녕하세요 1 mathematicgirl 23/01/15 311 0
1580 무력의 두두!!!!!!!!! swear 23/06/08 381 0
1836 KT도 경기력이 그리 깔끔하진 못했지만 어쨌든 8강에 올라갑니다. 문제는 올라가도 높은 확률로 상대가 젠/징이라는게.... 지금 경기력이면 사실상 8강이 끝이라고 봐야... swear 23/10/29 278 0
2092 아니...특히 탑...경기 후반에 다들 모여서 싸워야되는데 혼자만 라인 몹잡는 놀이하는건 뭐하는 놈들입니까? 1 카리나남편 23/12/29 309 0
2604 최악의 시나리오는 T1잡고 결승간 젠지가 웨이보에게 지는 그림.. 4 퍼그 24/10/21 292 0
2860 농젠전이 이렇게 재밌을줄 몰랐는데...... Leeka 25/02/20 214 0
3372 당시 : 스매애애애앱ㅂㅂㅂㅂㅂ---- 3 메리메리 25/07/13 186 0
3628 5라운드 다 돼서야 생각난건데요 3 Velma Kelly 25/08/28 207 0
3884 비디디 오리아나는 왜 풀어주는겁니까? 1 문샤넬남편 25/10/16 1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