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434 34위전 안봤는데 티원이 유종의 미를 거뒀네요. 호타루 25/07/20 243 0
4215 시즌 초 클템해설이 대놓고 까던... 연구개발 25/11/01 243 1
3988 기분이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켈로그김 25/10/24 243 1
2968 아 이제 T1 어떡하죠? 4 BitSae 25/04/12 243 1
2460 결승전 1경기 재밌는 경기였다 제카 작년에 받은 연봉값까지 올해 하는 중 원추리 24/09/08 243 2
2725 아니 진짜 FA라고…???? 도란도 FA 떴는데 이러면 한화에서 진짜 제우스 올인 3 swear 24/11/19 243 1
2736 올해 전차생명 별로 쎄다고 생각한 적이 전 사실 없었는데, 내년 전차생명 원추리 24/11/20 243 1
2486 오늘 1경기 보고 딮기 올라가겠다 생각했는데요, T1 선수들 폼인지 컨디션인지 다같이 가라앉았네요. 운영을 못할 뿐인 딮기와 그냥 못하는 T1이었음. 그리고 6년 연속 롤드컵 진출로 증명하는 쇼우메이카 2 원추리 24/09/12 243 0
2487 KT랑 BNK가 33분동안 경기햇는데 킬이 3대3인 이상한 경기 원추리 24/09/13 243 0
4536 아니...... DRX마저 각성하는 건가요?? 2 The xian 26/02/08 243 1
3017 티응갤은 진짜 어나더레벨이네요 해명 25/04/26 243 3
3789 티응갤은 매일매일이 레전드네요 2 해명 25/09/28 243 0
3544 에이 역시 풀컨디션 젠지는 못이기네요 1 호타루 25/08/07 243 1
4082 TES가 G2에게 무너지진 않을 것 같네요. 수준 차이가 .... 8 Beemo 25/10/30 243 0
2299 이번 MSI 메타는 5꽉인겁니다 빈둥 24/05/11 24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