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82 이주 쉬고 나발이고 플퀘한테 한세트 내주는게 말이 되나? 모든 팀들이 플퀘만나길 바랐는데.. 4 swear 24/10/20 236 1
4403 아 이번에 구마 바막 살라 했는데…? 치킨마요 25/11/18 236 0
3126 든프릭스가 결집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1 승리 ㅇㅅㅇ;; 농심전만 이기고 the hive 25/05/30 236 1
3128 않이 이커형 케이티한테 불만있어요 ??? 원추리 25/05/30 236 1
2647 3세트까지 보고 느낌이 힘들겠다싶어 잤는데 역시나 티원이 이겼군요 ㅎㅎ 이렇게 된거 티원이 우승하길..BLG가 쉽지 않아 보이지만.. 2 swear 24/10/28 236 0
3420 티원 쉬어야 할 때는 맞는 것 같습니다. 1 호타루 25/07/19 236 2
3939 G2는 매력 터지네요 ㅋ 1 토비 25/10/18 236 0
2415 딮기전 2세트 스노우볼은 어디까지 굴러가는 것인가.. swear 24/08/15 236 0
3695 다들 나가주세요. 혼자 있고 싶어요 3 발그레 아이네꼬 25/09/13 236 1
3705 중립팬으로서 대진은 최상 1 danielbard 25/09/14 236 0
2435 롤은 정말 알못이라 3:0 봅니다 허윤진남편 24/08/31 236 0
4488 유튜브 lck 채널에선 중계 안하지만 lck global에서는 중계하네요 the 26/01/14 236 0
3985 TES vs BLG 맥주만땅 25/10/24 236 2
2466 알고보니 도련님은 이분이었다?? Groot 24/09/08 236 0
4014 https://x.com/lolesports/status/1982059266556248087 1 The xian 25/10/25 23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