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 前 농심 레드포스, 스브스 (배지훈) 감독 : 할말이 있음 11 Groot 22/05/02 939 0
1338 어제 티원 경기보니 말로만 듣던 요즘 메타가 뭔지 체감이 확 오더군요 1 동네주방장 23/01/27 336 0
1594 아...테디는 어떤 팀을 가던 1데스만 해도 패할 확률이 확 올라가는..흑흑 2 swear 23/06/15 336 0
1850 아니 1세트 왜이래…BLG 왜 이렇게 잘하는건데.. 3 swear 23/11/03 278 0
2618 웨이보 3:0은 안된다...힘내라... swear 24/10/26 226 0
3642 지금 켰는데 왜 원딜이 빅토르 인거죠?? 랜덤픽인가 1 세이치즈 25/09/03 209 0
4154 와 미친 Velma Kelly 25/11/01 187 0
4410 스카웃 리턴으로 성립하는 명제 3 The xian 25/11/18 210 0
4666 탱커잘하는게 제일 귀합니다 1 원추리 26/04/08 60 0
4922 한동안 안 올 것 같아 미리 씁니다. 1 발그레 아이네꼬 26/06/08 73 0
315 #TFT Cascade 22/06/26 349 0
1339 구릉다 1 인생은서른부터 23/01/27 374 0
1595 아니 영화 보고 왔더니 왜 담원은 브리온한테 진거지..??? 5 swear 23/06/15 327 0
1851 지는건 질 수도 있는데 이렇게 일방적으로 쳐맞고 탈탈 털리면 보는 팬들 기분이 어떻겠냐. 3 원추리 23/11/03 290 0
2107 팀 정글 성불! ㅋㅋㅋ 人在江湖 24/01/09 3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