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49 오피셜 나왔읍니다. 1 swear 24/11/20 236 2
4053 누가 우승했으면 좋겠냐 꼽으면 솔직히 쵸비라고 생각하는데 blu 25/10/28 236 1
3047 롤에 필요한 건 세이버 매트릭스같은 지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1 메리메리 25/05/05 236 2
2293 아이고 힘듭니다 빈둥 24/05/10 236 0
4089 와 아타칸 한방에 대멸망 Beemo 25/10/30 236 0
3072 스맵 방송 잘하네 1 swear 25/05/13 235 2
2573 FLY 역배 가나요? 맥주만땅 24/10/20 235 1
2597 팀 이름이 젠지인데 기인이 해줘야 해 ? 양심없는거 아니야 ? 1 원추리 24/10/21 235 0
2865 캐니언은 다년계약이 아니었다! 헬리제의우울 25/02/20 235 2
4419 제우스도 없고 구마도 없고... 3 호타루 25/11/19 235 0
3166 현재 WE vs TES는 5꽉 분위기 입니다. 4 세이치즈 25/06/08 235 2
2913 한화는 이정도면 진짜 져줄 생각으로 게임을 한 거 같은데 2 Velma Kelly 25/03/15 235 3
3179 젠지!!!!!!!서커스픽 성공~!!! 2 swear 25/06/13 235 2
4208 가만 생각해보면 1 피아니시모 25/11/01 235 0
4465 페이즈가 제리로 킬 쓸어먹는 모습을 보는데 환호가 아니라 식은땀이 나네 2 The xian 25/12/14 23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