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17 징동이랑 스크림해서 결과가 6:0이라 너무 자신만만했나? 그래도 이해가 안가는게 징동도 1세트 KT한테 한 대 맞고 바로 2세트부터 방향수정했는데 젠지는 1세트 이긴 것도 아니고 진 상황에서 왜 우틀않을 시전한건지 이해가 잘안갑니다… swear 23/11/06 327 0
1916 1세트 후 2 swear 23/11/06 295 0
1915 LCK 팬들이 선녀인이유 3 Groot 23/11/05 310 5
1914 지금 8강전이 끝난 직후의 T1에 대해 냉정하게 부탁 하나만 하자면, 세인트 23/11/05 315 4
1913 축제인가요? 2 swear 23/11/05 293 2
1912 모든 LCK 팀들이 떨어졌지만 swear 23/11/05 304 3
1911 2경기까지 보고 설겆이 했습니다 1 ㅢㅘㅞ 23/11/05 258 0
1910 우트야 오트야 이커야 구케야 사랑한다아~~~~~ 딸기아빠 23/11/05 279 0
1909 유튜브 실시간 60만 크크 타는저녁놀 23/11/05 329 0
1908 제이스 버그 아님?! 치킨마요 23/11/05 281 0
1907 엄마!! 전 커서 티원 서커스단이 될래요!!! Wolf 23/11/05 323 2
1905 아니 이렇게 잘할거면서 왜그랬읍니까? 카리나남편 23/11/05 274 0
1906 T1 4강! the hive 23/11/05 272 0
1904 현장함성 대단하네요 원추리 23/11/05 295 0
1903 준비해뒀던 블루 밴픽을 보여주고 싶은걸까요? 1 빈둥 23/11/05 28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