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902 LCK 멸망전을 시자ㅏㅏㅏㅏㅏㄱ 하겠슴다 1 치킨마요 23/11/05 268 0
1901 해죠! 카리나남편 23/11/05 310 0
1900 지금 티원은 두번다시 안나올 서사 만들어서 우승 시킬려고 부커진이 이악물고 시나리오 쓴 느낌입니다. 1 쉬군 23/11/05 309 0
1899 각 팀별 우승시 시나리오 1 BitSae 23/11/05 288 0
1898 T1이 우승하는 것 까진 바라지 않습니다. 세인트 23/11/05 284 1
1897 해..해 줘..!!!! swear 23/11/05 292 2
1896 보다 말다 했는데, VinHaDaddy 23/11/04 263 0
1895 제가 롤 10년 보면서 가장 충격적인 순간이네요 kaestro 23/11/04 284 0
1894 이제 진짜 T1뿐이야.. 딸기아빠 23/11/04 278 0
1893 홧병 나겠다 ㅢㅘㅞ 23/11/04 290 0
1892 마지막까지 드라마틱하게 가는구나 해명 23/11/04 270 0
1891 왜 맨날 내가 응원하는 팀은 지는거야 ㅠㅠ 2 NIKES 23/11/04 280 0
1890 뭐 KT치곤 잘하긴 했는데 오늘은 정배대로네요 the hive 23/11/04 267 0
1889 대....... 해명 23/11/04 272 0
1888 4세트는 좋네요 해명 23/11/04 30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