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54 이 상황에서 후니 해설 필요없는 말 하지말라고 막 채팅이 올라오는데, 무슨 말을 해야합니까 정말...그냥 분위기나 두루뭉실한 말만 할 수 밖에 없지.. moneyghost 23/11/03 323 0
4158 잠만...케이티 아직도 무실세트 우승가능한거 아입니까? 문샤넬남편 25/11/01 182 0
4670 오너 좀 심한데... 언제 저렇게 폼이 떨어졌쥬? 1 기아트윈스 26/04/08 102 0
4926 요즘은 치지직용 빼면 4용보다 원딜이 더쎈것 같죠? 한타잘하고 원딜이 그 원추리 26/06/08 66 0
63 MSI 중국팀 - 규정위반 및 치팅 의혹 5 The xian 22/05/11 827 0
319 오늘 경기랑은 관계없지만.. 너무 공감 1 샤드 22/06/26 450 0
1343 와 캐니언 마지막에 시야 사각으로 돌아서 이니시 여는 거 ㅋㅋㅋㅋ 소요 23/01/28 367 0
1855 사실 이럴까봐 스위스 스테이지 3:0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3:2가 더 좋아보인단 생각은 많이 했습니다만... kaestro 23/11/03 272 0
2111 새 시즌 짧은 감상. 5 moqq 24/01/10 324 0
2367 T1아.. 이게 무슨 일이냐.. 미수 24/07/07 279 0
4415 2022년 챌코시절에 반해 함께 달려왔던 농심 아이들이 이제 모두 떠났네요 ( 트럽마 25/11/18 215 0
4671 오늘 딮기 감상 the hive 26/04/08 69 0
4927 월즈는 들었으나 ㅠㅠ 사슴도치 26/06/10 62 0
64 맛알못 얀코스 1 swear 22/05/11 662 0
576 맵네요 매워 해명 22/08/18 30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