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72 그래도 3:2 스코어로 경기 끝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2 moneyghost 23/11/03 301 2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79 1
1870 오늘 경기가 제일 중요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1,2세트 중 하나만 밴픽 정상적으로 했어도.. the hive 23/11/03 289 0
1869 죠오비이~사ㅇ~~~~ Wolf 23/11/03 297 0
1868 쵸비는 개잘했는데 억울하다.... 2 kaestro 23/11/03 303 0
1867 아 이건 좀 아닌듯 ㅢㅘㅞ 23/11/03 278 0
1866 아.... 사레레 23/11/03 268 0
1865 결승 한자리는 LPl 확정이네.. 딸기아빠 23/11/03 265 0
1864 아...이걸 지네..... swear 23/11/03 260 0
1863 아 12경기를 그렇게 어처구니없이 안 날려먹었더라면 1 원추리 23/11/03 273 0
1862 1세트 보고 2세트부터 못보고 2:0 됐다는 이야기만 봤는데 2:2네요????? swear 23/11/03 280 0
1861 그래... 쉬군 23/11/03 261 0
1860 blg 이거 지면 잠못자겠는데요 해명 23/11/03 273 0
1859 그래 쵸비야 여기 한화야 젠지 아니야 원추리 23/11/03 270 0
1858 4세트는 스로잉대전이네요 해명 23/11/03 27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