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7 구마유시 던지면 T1이 이김(응?!) cummings 23/01/28 319 0
1859 그래 쵸비야 여기 한화야 젠지 아니야 원추리 23/11/03 265 0
2371 진짜 게임 진행을 저런식으로 하는게 맞나? 너무 루즈한데요. 허윤진남편 24/07/08 299 0
3139 이유는 모르겠지만 DK보다 kt가 올라가면 좋겠다~ 했는데 진짜 그렇게 돼서 1 VinHaDaddy 25/06/04 204 0
3395 AL은 msi 때부터 느낀거지만 한타 참 잘하네요. swear 25/07/17 184 0
3907 헤라클레스고 페르세우스고 뭐가 됐든 니네들 없잖아 ㅋㅋㅋㅋㅋ swear 25/10/17 196 0
4419 제우스도 없고 구마도 없고... 3 호타루 25/11/19 236 0
4931 결과는 어떻게 2 the 26/06/12 53 0
580 역시나 예상대로 젠지는 샌박을 선택했군요 ㅎㅎ 3 swear 22/08/18 326 0
1604 전패는 없다! Velma Kelly 23/06/25 296 0
1860 blg 이거 지면 잠못자겠는데요 해명 23/11/03 270 0
2628 구.마.유.시. TEMPLATE 24/10/27 217 0
4164 아지르의 비디디를 푸뤄? 연구개발 25/11/01 239 0
4932 도란은 오늘도 게임이 재미가 없다...ㅜ.ㅜ 1 노윤아남편 26/06/12 51 0
69 원래였다면 부산 갈 준비를 하고 있었겠지만... Cascade 22/05/13 6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