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914 23KT는 대진운 대박 빡세게 받아서 힘들게 통과했늗네 25KT가 이렇ㅎ게 ㅋㅋ 원추리 25/10/17 200 0
4938 하… Groot 26/06/12 47 0
75 드디어 첫 승리한 성캐가중계팀 4 swear 22/05/17 527 0
1355 젠지 페이즈가 잘해주네요 기아는 올해도 벌써 불안하네 ㅠㅠ 1 the hive 23/02/01 307 0
1611 DRX!! 2연승!!! swear 23/06/29 307 0
1867 아 이건 좀 아닌듯 ㅢㅘㅞ 23/11/03 275 0
2123 대 상 혁 감자별 24/01/17 280 0
2635 우물에서 살아 나오기도 하네요?? 1 빈둥 24/10/28 221 0
3147 비디디 해죠! 문샤넬남편 25/06/07 201 0
3403 아오 진짜 호타루 25/07/18 203 0
3659 역시 미드말고는 해죠가 안되는군요..ㅜ.ㅜ 문샤넬남편 25/09/07 187 0
4171 킅 진짜 우승각 나오는거 같은데요 연구개발 25/11/01 255 0
76 MSI 국노 3주년 Groot 22/05/18 429 0
844 #LOL 1 Cascade 22/10/01 393 0
1356 커뮤니티를 보면 농심 레드포스에 대해 '신생팀 치고 이정도면 나름 잘하고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잘하게 될 거다' '포텐이 보인다'라는 나름 긍적적인 기대감을 가지고 이야기하는데, 저는 아무리봐도 '아..이거 못하는 팀의 포스인데'라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습니다. 창단 때부터 마음이 가는 팀이어서 그런지 괜히 안타까운 마음이 커서 그런지 모르겠네요... 1 moneyghost 23/02/01 31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